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0년 11월 6일 경신(庚申)일 운세



쥐띠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늙으신 부모님을 보살펴라. 72년생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된다. 융통성을 발휘하라. 60년생 오랫동안 감정이 싸였던 사람과 화합할 기회 생긴다. 일도 중요하지만 가족은 더 중요하다.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좀 만들어라.



소띠

부모님의 불편한 점을 잘 살펴라. 집안의 어른이 편안해야 내 일도 잘 풀린다. 73년생 매사 준비를 철저히. 61년생 하고있는 일 느리지만 꾸준히 발전하고 있다. 대기만성이니 노력하면 결과가 좋을 것이다. 자신 만만한 일도 신중히. 확실한 약속을 받아 두라.



호랑이띠

주변의 힘든 이웃을 보살피고 도와줄 때 더욱 윤택한 삶이 될 수 있다. 74년생 사소한 문제라도 방심하지 말고 꼼꼼히 처리해야 뒤탈 없다. 62년생 일의 진행속도가 늦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지성이면 감천이다. 50년생 서두르지 말라. 차분히 진행시켜도 늦지 않다.



토끼띠

작은 불씨가 나의 모든 것을 재로 만든다. 만사에 조심. 75년생 난폭한 언행을 계속하면 좋은 친구를 잃게된다. 63년생 물러설 수 없는 싸움을 앞두고 있다. 지면 모든 것을 잃는다. 51년생 부하 직원에게 무례하게 대하니신임을 잃게 된다.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라.



용띠

혼자서 외로이 공부하는 그대. 자신의 진심을 진정으로 알아주는 이도 없고, 갈 길은 멀구나. 76년생 컴퓨터에 빠져 날 새는 줄 모른다. 누가 막을소냐. 64,52년생 상대를 깔보고 자신의 이익을 챙기려 하면 큰 코 다친다. 과식은 절대 금물. 탈 난다.



뱀띠

우두머리가 될 수 있다. 소인배를 경계하라. 77년생 한 남자가 여러 여자를 만나니 과연 옳은 일인가. 65년생 손을 깨끗이 씻어야 한다. 무심코 만졌다가 감염된다. 53년생 거래와 상담에 경쟁이 많으니 남보다 먼저 손을 써야 한다.



말띠

갑자기 일을 확장하면 손해를 보니 가족들과 충분히 의논하라. 78년생 친구간에 금전문제로 약간의 손해가 있으나 믿을 수 있는 친구. 66년생 술값으로 너무 많은 지출이 생기며, 술로 인한 병이 생긴다. 54년생 자식들이 올바로 커가는 재미에 세상 사는 맛을 느낀다.



양띠

종교나 예술방면의 종사자는 오랜 시련 끝에 꽃을 피울 수 있다. 오늘 처음 만나는 짝없는 사람들은 하늘의 뜻. 선녀와 나무꾼. 79년생 풍족한 행복속에서 나태해질 수 있다. 극기 수련이 필요. 55년생 한 길 걸어온 종교인이나 예술가에게 좋은 일 있다.



원숭이띠

뜻한 대로 일이 이루어지나 건방진 행동하면 망신수. 80년생 오랫동안 갖고 싶어했던 물건을 손에 넣게 되니 기쁘다. 68년생 술로 인해 건강에 빨간불이 켜진다. 더 위급한 상황이 오기전에 절제 필요. 56년생 사업가는 대출문제 해결로 자금의 원활한 회전.



닭띠

돈 잃고 친구 잃는 불상사가 생기니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81년생 친구들과 돈문제로 다투어 우정이 깨지니 조심하라. 69년생 운전자는 신호위반하지 말고 과속하지 마라. 사고난다. 57년생 아랫사람이 실수하여일을 망칠 수 있으니 재확인하라. 사업에 어두운 그림자.



개띠

일시적으로 사업이 잘된다 하여 경솔하게 확장하면 큰 손해를 본다. 82년생 감기 걸려 고생하니 조심. 70년생 돈문제로 형제간에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58년생 남들이 잘된다고 내가해도 잘되는 것은 아니다. 이성으로 인한 재물의 손실이 있으니 주의.



돼지띠

먹구름 사이로 밝은 태양이 떠오른다. 71년생 금전 거래, 주식, 증권 투자의 적기다. 지금 투자하면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다. 59년생 사업은 희망이 보이고 가정도 화평하다. 사업에서 재물이 쏟아지나 집안에 환자가 발생하니 가족들의 건강에 신경 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