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0년 11월 7일 신유(辛酉)일 운세



쥐띠

혼자서 감당해야 할 일. 최선을 다해 일하라. 윗사람은 다 보고 있다. 성형수술은 포기하라. 함부로 손대면 운이 바뀐다. 60년생 내실을 기하고 확장 계획은 일단 보류하라. 금전 거래는 아예 하지 말아야 할 듯. 일단 지갑에서 나간 돈은 내 돈이 아니다.



소띠

답답할수록 크게 생각하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여라. 크게 웃어라. 73년생 오랜만에 도시탈출 신난다. 무인 카메라만 조심하면 즐거운 하루. 61년생 지엽적인 일에 일일이 신경쓰말라. 큰 일을 생각하고 실천하라. 가게 주변을 깨끗이 하고 영업하라. 매출이 증가할 것이다.



호랑이띠

상대방과 경쟁하되 사람을 미워 하지 마라. 미움은 자신을 다치게 한다.74년생 가깝던 사람과 사소한 일로 오해가 생길수 있다. 말조심. 62년생 부부간에 사소한 일로 다투지 마라. 손잡고 뛰어야 할 때이다. 50년생 직장내의 화합도 무척 중요한 부분이다. 신경 써라.



토끼띠

현명한 자는 결단을 내려 손을 떼니 훗날의 재앙을 피한다. 75년생 오고가는 것이 없는 사람과는 상대말라. 주변의 수군거림은 이유가 있다. 63년생 친한 사람이 간사함을 숨기고 다가와 자신의 이익만 챙겨 간다. 51년생 동업 제의자 진실성이 의심스럽다. 주의하라.



용띠

국가나 대기업 등 큰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단결에 힘써야 할 때. 싱글은 양다리 걸치다가 가랑이 찢어지고 둘 모두를 놓치게 되니 결단이 필요하다. 64년생 거리에서 귀인을 뵙는다. 항시 긴장하고 있어라. 52년생 사원들의 복지에 소홀한 점은 없는지 다시 한번 배려.



뱀띠

무엇인가 새롭게 바꾸어 더욱 나아질 때이다. 77년생 평소에는 안 그랬어도 오늘만은 집안의 제사에 참여하도록. 조상이 복을 가져다준다. 65년생 인테리어 계통의 사람을 좋은 일거리를 잡는다. 53년생 여성은 기쁨이 생길 수. 붉은색 계통 의상이 행운을 안겨준다.



말띠

순간적인 기분을 절재 못해 감당하기 힘든 일이 발생한다. 78년생 자가용을 몰고나가지 마라. 다른 차 운전자와 실랑이 발생. 66년생 실패한 일에 자꾸 마음두지 마라. 새로운 정보가 필요. 54년생 그동안 준비해온 일을 시작할 때이다. 앞길이 탁 트였다.



양띠

숨겨둔 애인을 부모님에게 소개 시키고 결혼 이야기가 나온다. 싱글은 몰래 짝사랑했던 사람과 한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온다. 오랜 노총각, 노처녀에게 기쁜일이 생긴다. 혼담이 무르익는다. 55년생 긴 부부싸움이 풀어져 오랜 만에 운우지정을 나누겠다.



원숭이띠

사사로운 오해로 감정이 안좋다. 그러나 곧 풀리고 더 좋은 상황이 될 것이다. 80년생 모처럼 승진운이 있어 한풀이를 하겠다. 축하주 한잔. 68년생 마당 쓸고 돈줍는다. 56년생 회의시간에 좋은 아이디어가 속출한다. 적극 수용하면 사업 발전.



닭띠

동전의 앞면과 뒷면처럼 좋은 일과 나쁜 일이 겹친다. 밖에서는좋은 일이 있으나 집에서는 슬픈 일이 있다. 69년생 영업자는 큰 재물이 생기는 계약이 성사된다. 57년생 사업에서는 돈이 쏟아지나 집안에 슬픈 일이 생긴다.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으니 실리 추구하라.



개띠

재물손해보고 건강까지 잃을 수 있으니 현재에 만족하고 욕심 내지 마라. 82년생 친구에게 돈 빌려주지 마라. 받기 힘들다. 70년생 과로로 인해 건강에 적신호. 58년생 사기 당할 수 있으니 금전거래, 보증, 담보조심. ㅅ, ㅈ, ㅊ성을 조심.



돼지띠

어두운 터널은 끝이다. 앞으로는 탄탄대로에서 룰루랄라. 71년생 동업자가 있다면 주의하라. 그의 실수로 일을 망칠 수 있다. 59년생 사업은 탄탄대로이나 부모님 건강이 좋지 않으니 체크하라. 보약이라도 지어 드려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