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0년 12월 21일 을사(乙巳)일 운세



쥐띠

성실한 마음으로 궂은 일에 앞장서니 모두가 호감을 갖고 진정으로 따른다. 72년생 일을 열심히 하면 상사의 눈에 띄는 행운이. 60년생 지금의 능력에 약간의 위엄을 더한다면 더욱 순탄할 것이다. 아랫사람이 스스로 반성하게 하라. 가까운 사람과의 다툴 수 있으니 주의하라.



소띠

지금은 아무리 자신의 정당성을 주장해도 전달되지 않는다. 73년생 친구에게 사소한 오해로 미움받을 수. 허심탄회하게 속내를 털어놓아라. 61년생 한 발짝 물러서서 다음 파도를 기다려라. 좋은 기회가 다시 오고 있다. 모처럼 시작한 사업이 정체 상태. 당분간은 어려울 듯.



호랑이띠

놀러 가는 계획은 좀더 미루고 업무에 최선을 다하라. 74년생 부부 또는 연인간의 관계가 순탄치 않다. 62년생 아이디어는 좋으나 실천할 수 있는 실력은 아직 모자란다. 조금 더 준비하라. 50년생 기다리는 사람은 건널수 없는 강가에 있다. 곧 돌아온다.



토끼띠

겉보기에는 건강하나 운동부족으로 몸이 약해지고 있다. 75년생 애정문제에 대해 큰 기대는 걸지는 말라. 63년생 보증 문제로 고생이 예상된다. 이미 벌어진 문제는 오랫동안 당신을 괴롭히 것이다. 51년생만성적 피로에 시달리는 사람. 생활패턴을 바꿔야한다.



용띠

자기의 역량에 미치지 못하는 일을 맡아 곤란을 당한다. 76년생 부모에게 대들지 말라. 자신을 낮춰 원만히 해결하라. 64년생 실수는 병가지상사.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얼굴을 펴고 새로운 마음으로 일어나라. 52년생 자신과 가족을 위해 정기 검진을 꼭 받아라.



뱀띠

삭막한 마음이다. 증권이나 투자가 법에 접촉될 수 있다. 77년생 즐겁고 신나는 일. 그러나 그것이 과연 좋기만 한 것인지는 의문이다. 65년생 이사를 가거나 놀랄 일이 생긴다. 청각에 이상이 있을 수 있다. 53년생 자신감 있는 태도로 상대를 대하지 않으면 성사될리 없다.



말띠

첩첩산중. 뚝심이 필요하다. 적과의 불꽃 튀는 싸움이 예상된다. 78년생 사랑에 라이벌이 생긴다. 물러서면 잃는다. 싸워서 차지하라. 66년생 실력 부족으로 패배를 당한다. 자기 분야의 공부를 더하라. 54년생 위태로운 상황이다. 매사에 조심하라. 투기성 사업은 금물.



양띠

감정의 기복이 심하다. 하루종일 희비가 엇갈린다. 79년생 용돈은 타지만 지갑을 잃어버리는 격. 술 마시고 돈 없어 망신. 67년생 남모르게 닦아온 숨은 실력을 발휘하여 주위를 놀라게 한다. 55년생 세상 만사가 귀찮다. 외식은 불리하다. 10시 이전에 집에 들어가라.



원숭이띠

자신을 한 단계 낮추어 행동하라. 애정운이 피어날 곳은 스포츠 경기장이다. 좋아하는 사람과 그런 기회를 갖게되면 반드시 사랑이 이뤄질 것이다. 68년생 주위 사람들의 조언에 따르라. 56년생 그동안의 노력이 이익이 되어 돌아온다. 처자식에게 선물을 한아름.



닭띠

돌다리도 두들겨보라. 학생은 학교에서 친구들과 다툼. 그러나 애인과의 데이트로 즐겁다. 69년생 겉으로는 이익이 있어 보이나 실속이 없으니 마냥 기뻐하지만은 말라. 57년생 직업을 바꾸려고 하지 말라. 반드시 후회하게된다. 개인사업가, 돈이 비오듯이 쏟아진다.



개띠

고생 끝에 낙이온다. 불행 끝 행복 시작. 싱글은 혹시나 해 나간 미팅, 역시나 아니다. 70년생 회사에서는 상사로부터 칭찬. 집안에는 웃음꽃이 핀다. 58년생 사업은 잘 되지만 이성으로 인한 재물 손실이 있다. 유통업종사자, 사업과 가정의 모든 일이 순탄하게 진행된다.



돼지띠

이룰수 없는 일을 계속 하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이다. 71년생 사소한 일에 목숨 걸면 자기만 손해다. 59년생 회사에서 생각 없는 일 처리로 엄청난 손해를 보니 신중히 하라. 과로로 인한 건강 이상이 우려된다. 주의하라. 약간의 휴식은 약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