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0년 12월 24일 무신(戊申)일 운세



쥐띠

잘 나가는 주변 사람들. 노력도 없이 자신도 그럴 수 있다는 착각에 빠지지 말라. 72년생다름 사람들의 성과가 하루 아침에 이루어진 것이 아님을 명심하라. 60년생 윗사람을 뒤에서 헐뜯다가 낭패 볼 수 있다. 말조심. 배움을 미루지 말라. 과감히 시작하여 뒷날을 대비하라.



소띠

남에게 간계를 휘두르다 오히려 자신이 덫에 치이는 격. 73년생 술통에 빠지면 앞으로 사흘간 괴롭다. 각별히 자제하라. 61년생 양손이 묶인 듯이 자유롭지 못하다. 먹구름이 지나갈때를 기다려라. 자포자기에 빠지지 말고 자신을 정비하라. 태양은 다시 뜬다.



호랑이띠

도발하는 세력을 저지해야할 때. 가만 놔두면 걷잡을 수 없게된다. 74년생 고생하는 후배를 보니 안쓰러워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 부드럽게 가르치라. 62년생 결정을 내려야 할 때이다. 자존심을 버리고 실속 위주의 결정을 하라. 50년생 경망스런 행동은 금물이다.



토끼띠

실력을 가진 당신이 간사한 무리들을 제압한다. 미혼일 경우 사랑을 위해서라면 총력을 기울여 최후의 승리를 따낼 때이다. 63년생 어떤 일의 선봉이 되어 훌륭히 완수하니 새로이 평가 받는다. 51년생 질병은 마음의 화로 인한 두통이니 우선 마음을 안정시켜라.



용띠

큰 교통사고를 목격하여 스스로 조심스레 운전한다. 75년생 문득 자신의 앞날에 대한 불안이 생긴다. 어른을 찾아 조언을 구하라. 64년생 자신을 내세우기보다 상사의 의견에 따르라. 이번만은 그편이 안전하다. 52년생 남을 존중함으로서 자신도 존중을 받는다. 함부로 말하지 말라.



뱀띠

시냇물이 강을 이루어 바다에 모이니 집안에 경사가 있다. 77년생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싶다면 어떻게 해서든지 배우는 것이 좋다. 65년생 조그만 말썽이 심각한 문제로 확대된다. 공손히 웃어주라. 53년생 현명한 왕과 같으니 아래서 도와주고 위에서 끌어 준다.



말띠

더불어 사는 사회. 일의 성과를 혼자만 챙기지 말고 골고루 분배하라. 78년생 이성의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받는다. 이성적으로 판단하지 않으면 후회. 66년생 어른의 말에 귀 기울여라. 뜻밖의 돌파구가 생긴다. 54년생 결실을 맺는 날이다. 고생한 동료에게 골고루 상을 주라.



양띠

자기 분야의 전문 지식을 보충하라. 조만간 크게 써먹을 데가 있다. 싱글은 애인과의 사랑이 무르익는다. 결혼 이야기가 나온다. 67년생 반복되는 과정에 부정이 개입될 수 있다. 내사를 해봐라. 55년생 부하 직원들에게 정신 교육이 필요하다. 자식들에게 관심을 가져라.



원숭이띠

없는 듯이 조용히 보내라. 마음 수양이 필요. 학생은 공부 안해서 시험 성적이 F. 각성하고 반성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68년생 나서지 마라. 욕만 먹는다. 꾸준히 실력을 쌓는 것이 실속을 차리는 길이다. 56년생 동분서주. 일이 어수선하나 바쁜 만큼 실속이 있다.



닭띠

모든 실패의 원인은 방심이므로 경각심을 가져라. 학생은 밖에 나가면 친구들과 다투게 되니 공부나 열심히 하라. 69년생 당신의 결정에 따라 큰 움직임이 있게 되니 신중하라. 57년생 부하직원이 실수하여 일을 망칠 수 있으니 확인하라.



개띠

욕심으로 화를 자초하니 주의하라. 82년생 형제, 자매와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70년생 무리한 욕심으로 금전적인 손해를 본다. 58년생 사업이 잘된다고 확장하면 망친다. 현재를 고수하라. 이성으로 인한 망신수 있다.



돼지띠

가정이 편안해야 만사가 잘 되니 가정을 우선 생각하라. 71년생 새로운 일이 발생하니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59년생 집안 식구 중에 환자가 발생할 수 있으니 신경을 써라. 47년생 사업에서는 돈이 쏟아지나 가정에서는 부부불화가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