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0년 12월 25일 기유(己酉)일 운세



쥐띠

사소한 것처럼 보여도 중요한 일이 있다.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라. 72년생 사람을 웃는 얼굴로 대하라. 오늘 만나는 사람중에 인연이 있다. 60년생 일의 진행이 늦다고 짜증낼 것없다. 당신은 이미 궤도에 올라있다. 입맛이 없고 노곤함을 느낀다. 운동과 섭생에 신경써라.



소띠

생각을 바꾸면 운명도 바꿀 수 있다. 적극적이고 자신감있는 행동이 요구된다. 73년생 현재의 주변인들에게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여줘라. 61년생 앞만 보고 달리지 말라. 목표를 정확히 향하고 있는지 항상 체크해보라. 마음이 지쳐있다. 여행 등으로 재충전하라.



호랑이띠

날은 무더워지고 할 일은 많아진다. 체력관리에 신경써라. 74년생 좋은친구를 사귀어야 가는 길에 힘이 되고 도움을 받는다. 당신의 다리를 붙드는 사람이 주변에 있다. 62년생 전업 생각은 접어둬라. 지금 일이 당신과 궁합이 맡는다. 50년생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고 휴식하라.



토끼띠

사소한 일에도 마음을 쓰니 신경 쇠약에 걸릴 지경이다. 75년생 교제의범위가 너무 좁다. 파벌이나 배타적인 동아리를 만들지말라. 63년생 주위를 살펴 타산지석을 삼아야 할 때. 51년생 심장계통의 질환 주의하라. 나 혼자 무게 잡으나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다.



용띠

해외여행 기회놓치지 말라. 견문을 크게 넓힐 기회다. 76년생 적극적인섭외가 의외의 대어를 낚게 만든다. 64년생 상업에 종사하는 자, 큰이익을 보게 되는 날. 좀 더 부드럽게 대하라. 52년생 10원 투자하여 100원 번다. 꿈이 딱 들어맞는 경험을 한다.



뱀띠

지금 비밀리에 하고 있는 일은 부정하다. 손을 빼지 않으면 불똥 튄다.77년생 어둡고 긴 터널속을 달리고 있는 격. 외출 삼가고 조용히 있어야 한다. 65년생 부주의하면 손 다칠 수 있다. 위험한 작업 피할 것. 53년생 선행은 언젠가는 보답받는다. 정도를 걸어라.



말띠

믿음을 가져라. 굴곡이 심한 하루다. 웃고 울고 다시 웃는다. 78년생 술값이나 음식값을 덤터기 쓰는 일 벌어질 듯. 그러나 좋은 일이니 너무 아까워 말라. 66년생 추진해온 프로젝트가 성사된다. 진자일은 이제부터 임을 명심하라. 54년생 인생의 보물섬을 발견한다.



양띠

즐거운 일이 생기나 복병이 있다. 초면의 사람보다는 친한 사람과 함께 해라. 79년생 잠시 가족을 떠나겠다. 하지만 가족만이 내 편임을 명심하라. 67년생 서류를 잘못 꾸며 징계를 당하거나 재물 때문에 소송이 발생할 듯. 55년생 가족, 친지, 친구로부터 경사 소식 들린다.



원숭이띠

착실히 학업에 정진하라. 실력이 부족할때는 나서지 말라. 80년생 선배 말을 따라라. 위험한 애정관계에 빠지면 상처만 남는다. 68년생 알뜰살뜰 살림꾼. 윗분으로부터 칭찬 받는다. 56년생 배움의 길은 끝이 없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려면 배워야한다.



닭띠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버려라. 과욕으로 모두 잃을 수 있다. 특히 81년생두 마리 토끼를 쫓다 모두 놓치니 한마리는 포기하라. 69년생 사업쪽에선 돈이 쏟아지고 가정엔 행복이 있다. 57년생은 반대로 가정에 부부불화가 발생할 위험. 사업저조하다, 실리 추구하라.



개띠

사업이 저조할 때는 활동 영역을 줄이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무리하다가는 큰 코 다친다. 싱글은 데이트할 때 돈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주의하라. 70년생 무리한 업무 추진으로 실패를 자초할 수 있으니 주의. 한눈팔면 큰 손해. 특히 이성의 유혹을 조심.



돼지띠

비포장 도로를 지나 아스팔트를 질주한다. 71년생 주식, 증권, 재물 투자로 많은 이익을 본다. 59년생 만사형통. 단 부모님의 안위는 잘 체크하라. 정신적, 아니면 육체적으로 문제점을 안고 있다. 쥐구멍에 볕드는 것처럼 돈이 쏟아지고 가정에는 행복이 넘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