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0년 7월 28일 기묘(己卯)일 운세



쥐띠

내가 주도권을 갖고 있지 않으니 시류에 따라가야 유리하다. 72년생 혼자 무거운 짐을 지려고 하지 말라. 건강도 생각하도록. 60년생 행운의 여신이손짓한다. 투자시기로는 적기.



소띠

두개 잡으려다가 전부 놓칠 수 있다. 결정이 필요. 73년생 정도만 가려고 스트레스 받지 말라. 샛길이 유리하다. 61년생 형제간의 우애가 돈독해야만사가 쉽다. 관절에 주의 필요.



호랑이띠

투자만 하지 않으면 큰 손해는 없다. 직장에 충실해야 성공한다. 74년생 너무 따지면 손해볼 수 있다. 62년생 윗사람 일로분주할 수 있다. 장기간 술자리는 손해본다. 50년생 지금 재산이 평생을 유지한다. 금전거래에 주의.



토끼띠

겉으로는 친한 듯하나 속으로 다른 마음을 품고 있다. 75년생 양다리를 걸친 연애나 향락이 좋으나 크게 후회하게 된다. 63년생 부업을 생각하고이리저리 알아보나 별 성과 없다. 51년생 주택매매 계약시 이상이 없는지 철저히 검토하라.



용띠

원대한 이상을 이루고자 당분간 혼자 노력한다. 76년생 평소의 속좁은 언행으로 친구를 얻지 못해 외롭다. 64년생 운전하다 충돌하는 상 있으니 운전에 집중하여라. 52년생 성공을 질투하고 시기하는 소인배들과는 사귀지 말라.



뱀띠

오전에 뜻하지 않은 잔 실수가 있으나 그것이 행운의 징조. 77년생 이마가 넓은 친구와 함께 하다 의외의 기쁨을 느끼게 된다. 65년생 상사가 내리는명령을 무심코 듣다가 중요한 것을 빼먹을 수 있다. 53년생 부하에게 의뢰했던 일이 제대로 처리되지 않아 짜증난다.



말띠

호사다마. 너무좋은 일만 생겨서 오히려 불안하다. 유비무환. 78년생 훌륭한 멘토를 만나 풀지 못한 화두를 해소한다. 정신적 성장. 66년생 자신의단점을 뼈저리게 뉘우치고 고치려고 노력한다. 54년생 굉장한 실리주의자. 자로 잰듯한 인생을 살아 결실이 풍성하다.



양띠

어렵고 힘들었던 일이 풀린다. 과거 쓰라린 경험이 재산이 된다. 미래를 설계하고 흔들림 없이 착실히 노력하라. 67년생 목이 너무 마르다. 하루종일 청량음료나 생수를 입에 달고 산다. 55년생 착실히 모아 왔던 적금을 타더 좋은 집으로 이사간다.



원숭이띠

믿는 사람에게 뒤통수 맞을 수 있다. 성 조심. 자동차 운전 조심. 80년생 자신의 건강을 너무 믿지 말라. 적당한 운동과 휴식이 필요. 68년생 친구, 동료, 윗분을 믿고 비밀을 말하지 말라. 곤욕을 치른다. 56년생 농사 짓는 분은 밭에 나가서 확인해야 한다. 상업가는 재고 정리.



닭띠

자신의 작은 힘만 믿고 나아가면 매우 나쁘므로 능력을 길러야 한다. 81년생 예의범절을 철저히 지켜야 흉함을 면할 수 있다. 69년생 동남쪽으로의여행은 절대 삼가야 한다. 57년생 투자 및 전업을 생각하지 말고 기다리라.



개띠

윗사람의 부름을 받을 때까지 노력을 소흘히 하지 말라. 싱글은 이성 문제를 깨끗이 정리해야 이롭다. 70년생 자신의 노력으로 취직이나 시험에 성공한다. 58년생 직장내에서 승진을 할 수 있다.



돼지띠

좋은 사람 만나서 동행하며 마음을 바르게 해야 모든 일이 순조롭다. 71년생 허리와 무릎에 병이 고쳐지고 서남쪽의 여행이 매우 좋다. 59년생 느낌으로 일을 처리하거나 투자를 하면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