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0년 9월 4일 정사(丁巳)일 운세



쥐띠

우유부단한 성격때문에 기회를 놓친다. 용기를 내 과감히 맺고 끊어라. 72년생 남과 다투지 말라. 반드시 손실을 본다. 참는 것이 이기는 것. 60년생 뜻밖의 성공을 하고 재물도 얻는다. 그러나 쉽게 얻은 것은 쉽게 사라지는 법이니 방심하지 말라. 청탁은 거절하라.



소띠

마땅히 내가 해야 할 일이라면 피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73년생 직장에서 맡은 바 책임을 다해 일하라. 곧 인정받고 승진한다. 61년생 아이들과 오랜만의 외출이다. 친구처럼 같이 지내는 하루. 동료와의 사이가 벌어지는살같이 잘 지내라. 만일 그렇지 않으면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



호랑이띠

욕심 부린다고 되는 것은 아니다. 노력하면 운은 열린다. 74년생 전화를 받을 때 예의를 지켜라. 전화 한 통화로 좋은 인연이 맺어질 수 있다. 62년생직장내 시비에 끼어들지말라. 관재가 염려되니 참아라. 50년생 귀인이 도움을 줄 듯. 겸손하게 최선을 다하라.



토끼띠

작심삼일인 당신은 언제나 냉철함을 가지게 될 것인가. 단호하게 행동하라. 75년생 옷매무새를 좀더 단정히 하라. 첫인상이 중요한 법. 63년생 무절제한 생활로 행복에 금이 간다. 이제 그만 각성하라. 51년생 너무나 유순한 당신은 좀 더 엄격해 보이게 행동하라.



용띠

잔치가 됐건 일거리가 됐건 늦지 않게 서둘러야 몫을 챙길 수 있다. 76년생 나쁜 친구들 속에 휩쓸려 세월을 헛되이 보내고 있다. 64년생 집을 알아 본다면 철저히 조사해야 할 듯. 함정이 있다. 52년생 생활이 고달프나 참아야 한다. 지금 와서 다된 밥에 재뿌리지 말라.



뱀띠

사업 아이디어는 매우 좋다. 그러나 여기저기서 너무 많은 돈 끌어들이는 것은 삼가라. 77년생 아직은 상대가 더 강하니 조용히 실력을 기를 때. 65년생 신호위반으로 경찰과 다툴 수 있으니 운전 조심. 53년생 소송에서패배가 예상된다. 조용히 화해하라. 감기 몸살 조심.



말띠

하는 일마다 꼬이는 이상한 하루. 돈 쓰지 말고 일찍 귀가. 78년생 친구간에 뜻하지 않는 일로 오해가 생긴다. 지금 해명은 불가. 66년생 부동산 관련업무는 식사모임에서 좋은 일 있다. 문단속을 철저히. 54년생 골치 아픈 하루. 일찍 귀가해서 아내와 맥주 한잔.



양띠

맡은 일을 제대로 소화시키지 못해 욕먹고, 재물이 나가는 하루다. 79년생 관재수. 감정을 죽여라. 순간의 실수가 평생을 후회하게 만든다. 67년생 깍듯한 예절로 상대를 감동시켜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55년생 라이벌의 약점을 찾아내어 승진의 기회를 잡는다.



원숭이띠

신선놀음에 도끼자루 썩는줄 모르는 격. 안주하면 퇴보한다. 개선의 결단이필요하다. 학생은 쓸데없는 곳에 탐닉하느라 학교 성적 곤두박질. 생활방식 전환 필요. 68년생 윗사람의 눈에 벗어나더라도 주장할 것은 꼭 주장하라. 56년생 자식들 교육에 관심을 가질 필요 있다.



닭띠

아직 직업을 바꿀 때가 아니다. 힘들더라도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라. 대학생은 시험을 망쳐 속상하지만 연인과 즐거운 시간. 69년생 다른 일이 자꾸유혹한다. 그러나 좋은 결과가 없으니 현직장에 열심히 근무하는 것이좋다. 57년생 이성에게 한 눈 팔지 말라.



개띠

한마디 실수로 인하여 공든 탑이 무너진다. 82년생 밖에 나가면 돈을 잃어 버리니 외출을 금지하라. 70년생 무리하게 계약을 성사시키려다 손해를 보니 주의. 58년생 적극적으로 나가면 성공. 투자, 금전거래 모두 좋다. 무조건 말조심. 말 한마디로 모두 망칠 수 있다.



돼지띠

사업이라는 것은 항상 적이 있으니 항시 대비를 해야 이길 수 있다. 71년생 외부 경쟁자의 방해로 어려워지니 대비를 하라. 59년생 사소한 일로 가정불화를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하라. 과도한 욕심은 금물이다. 주식, 증권투자는 관망함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