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1년 2월 10일 병신(丙申)일 운세



쥐띠

주변의 의견이나 충고, 당신에겐 보약이다. 72년생 마찰을 피하라. 지금은 협력해야 할 시기. 60년생 꺼진 불도 다시 보아라. 문제가 해결된 듯하지만 아직도 불씨가 타고 있다. 계란 위를 걷는 마음으로 조심조심. 승용차보다 대중교통 이용이 유리. 증권, 주식투자 이익이 있을 듯.



소띠

정신적 에너지가 불필요하게 낭비되고 있다. 불성실한 태도로 직장에서 위기 맞는다. 61년생 옷차림과 몸을 깨끗이. 격식을 차려야할 곳에 가게된다. 귀인을 만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다. 오늘 술자리는 어떤 일 있어도 피하라.건강을 해치거나 음주로 인한 관재수가 예상된다.



호랑이띠

열정을 가지고. 지금 하고있는 일은 당신밖에 할수없는 일임을 명심하라. 적극적이고 과감하게 추진하라. 74년생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할때. 감정을 자제하고 이성적으로. 62년생 새로운 일, 마음에 차지 않는다. 그러나 일단 시작하면 다른 길 보인다. 50년생 이제 일어나야할때다.



토끼띠

마음의 여유를 찾는 것이 급선무. 쫓기듯 생활하면 될 일도 안된다. 눈에 확띄는 멋진 이성을 만난다. 불륜 아니면 아름다운 사랑. 미혼자에게는 운명적인 날이다. 부러움을 한몸에 받는다. 51년생 미뤄오던 일, 뜻밖의 결실을 맺지만 계획한 일은 성사되기 어려울 듯.



용띠

이성 사이에 심리적 갈등이 생길 듯. 일단 생기면 상당히 오래간다. 64년생 뿌린만큼 거둔다. 새로운 일에 도전해보라. 52년생 조급하게 굴지 말라. 뜸을 충분히 들여야 밥맛이 좋다. 심사숙고하여 행동에 옮기는 것이 현명하다.40년생 거래, 매매, 투자 등에서 좋은 결실 예상된다.



뱀띠

학생일 경우 오늘은 공부하는 날. 딴짓하면 황당한 일 당한다. 65년생 평상시 가까웠던 사람과 갈등이 있을 듯. 감정을 내세우면 커다란 싸움으로 발전할 수 있으니 극도의 자제력이 필요하다. 53년생 과감한 행동력과 추진력이 있어야 돌파할 수 있다. 출장지에서 능력 인정 받는다.



말띠

윗사람의 도움으로 사업이나 학업이 한단계 발전하는 계기. 66년생 직장내에서 자신의 힘이 약해지고 있다. 흐려진 판단력 때문이다. 그동안 학연이나 지연에 얽매이진 않았는가? 42년생 동업자와 이윤분배를 둘러싼 분쟁 발생. 포용력이 필요하다. 재물운은 있는 편.



양띠

이익은 다른 사람에게 돌리고 한 걸음 물러나는 것이 장기적으로는 더 큰 이익. 67년생 예능방면 종사자 빛을 발휘한다. 55년생 돈은 빌릴수 있지만 신용은 빌릴 수없다. 사람들에게 믿음을 주도록 노력하라. 바른 예절과 행실로 포용하면 아군이 더욱 많이 생긴다.



원숭이띠

위험이 없으면 얻는 것도 없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싱글의 경우 마음이 비단이라 미팅 나가면 킹카, MT가면 짱. 68년생 업무를 꼼꼼히 챙겨라. 실수로 낭패 볼 수 있을 듯. 56년생 외교, 무역등에서 좋은 성과가 생긴다. 44년생 동료에게 배신당할 수 있으나 결국은 당신의 승리.



닭띠

윗사람이 떡을 준다. 그러나 자만하지 마라. 싱글은 이성의 관심이 당신에게 집중된다. 인기폭발. 69년생 횡재수 있으니 운수대통의 날. 57년생 심난한 하루. 매사에 조심해야 할 듯. 중요한 결정은 미뤄라. 45년생 자신의 지위를 이용해 이익을 보려다간 패가망신한다.



개띠

나를 따르는 이를 막지 말고, 가는 이는 붙잡지 말라. 70년생 회사일이 고달퍼 스트레스 받을 듯. 운동으로 풀어라. 58년생 오늘 하루 무엇이든 빨간색을 피하라. 돈 쓸 일이 생긴다. 46년생 달갑지 않은 사람이 찾아 온다. 집수리 할 일도 생길 듯.



돼지띠

큰 사업을 생각한다면 과감히 추진하라. 71년생 좌충우돌하는 하루. 사람들은 당신을 시한폭탄으로 여기고 있다. 주위 사람들이 등 돌리지 않도록 조심할 것. 59년생 사업터는 북쪽이 길하다. 자녀들에게 돈을 줘야할 일 생긴다. 보다 큰 목적달성 위해 와신상담하는 자세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