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1년 2월 13일 기해(己亥)일 운세



쥐띠

신념 없이 추진력만 갖고는 성사되기 힘든 일. 싱글녀는 새로운 만남을 경험한다. 좋은 인연의 사람이니 적극적으로 대하라. 60년생 의욕적으로 시작한 일들이 벽에 부딪힌다. 마음 졸이는 갈등은 필연적인 통과의례초지일관 해야 성공할 수 있다. 매출이 떨어지는 것은 자신 탓.



소띠

성공의 중요한 갈림길에 있다. 신중을 기하라. 73년생 뜻밖의 음주 측정을 당할 가능성. 혹시나 하는 마음, 역시나 문제되니 조심. 61년생 나를 만나고 싶어하는 사람이 생긴다. 비록 지출이 많으나 기쁜 일. 설마가 사람 잡는다. 사소한 일도 신중히.



호랑이띠

자신에게 투자한 만큼 좋은 결실이 온다. 74년생 새로운 사업계획은 멋진 스포츠카로 뻥 뚫린 고속도로를 달리는 형국이다. 잘 나간다. 62년생 부부싸움이 잦아 가정이 위험. 먼저 화해의 손길을 내밀어라 하라. 50년생 오랜만의 마음 편한 드라이브. 무인카메라 조심.



토끼띠

쇼, 이벤트 등 화려한 직종에 근무하는 사람 빛을 발휘한다. 75년생 기다렸던 후배가 찾아온다. 잘 대접해줘라. 63년생 건강에 적신호. 잔병이 많으며 특히 소화불량 주의. 51년생 곧 돈이 궁해지니 지금부터 아껴 써야 한다. 건강에 각별한 관심 쏟아라.



용띠

마음을 편안히 하고 쉬어라. 76년생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급하게 서두르지 말라. 64년생 힘든 일을 잠시 잊고 휴식을 취하는게 좋을 듯. 휴식은 퇴보가 아니다. 52년생 주위사람과의 다툼을 조심하라. 날카로운 언사가 싸움을 만든다. 일단 터지면 일파만파.



뱀띠

현재의 생각을 여러 방향으로 타진하라. 길은 여러가지. 싱글의 경우 그녀가 너무 이뻐 당신은 망설이고 있다. 대시하라. 65년생 너무 부드럽다. 때론 엄한 면이 필요하다. 53년생 부인에게 신경을 써야 할 듯. 41년생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친구에게서 전화가 올 듯.



말띠

어려운 일이 성사되니 용기를 내어 도전하라. 66년생 부부사이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소극적인 애정표현이 문제. 54년생 기쁜 일들이 많으나 너무들뜨지는 말라. 주식투자자 이제 파티는 끝났다. 신중을 기해야 한다. 호사다마라는 말을 상기할 것.



양띠

회사에 바치는 열정의 10%라도 가정에 쏟았으면. 항상 있는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필요하다. 67년생 음식도 골고루, 사람도 골고루. 55년생 아랫사람에게 상과 벌을 확실히 구분하라. 주위의 모든 일들을 재정비 할 때. 세심한 관심을 가지고 주변을 살펴보아라.



원숭이띠

불의와 타협하지 말라. 악조건속에서 분투하는 그대는 선구자다. 68년생통장을 만들고 생활계획을 세우라. 돈이 모래처럼 새나가고 있다. 띠끌모아 태산. 56년생 주위가 시끄러우나 차분히 풀어나가면 좋은 결과가 있다. 똑똑한 자녀의 성공으로 기쁜일 생긴다.



닭띠

불행한가? 서로양보하면 행복해진다. 69년생 새로운 일로 인해 발전과 재물이 생긴다. 57년생 금전 이동이 활발한 가운데 횡재수 있다. 자녀의 건강관리에 주의. 몸이 약해지고 있다. 거래, 계약은 신중히. 부부불화가 있으니 서로 양보하는게 좋을 듯.



개띠

작은 일일수록 신중히 행동하라. 70년생 조그만 실수가 큰 화를 부르니 조심하라. 호미로 막을 일을 가래로 막지말라. 58년생 경솔하면 큰 손해를보니 주의. 집안에좋지 않은 일이 있을 수 있으며 건강에도 이상이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돼지띠

너무 많은 것은 부족한 것보다 해롭다. 필요 이상을 가지려고 하지말 것. 71년생 욕심으로 일을 망칠 수 있다. 59년생 매사 불리하니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가라. 힘겨운 하루. 어깨가 무겁지만 따뜻한 가정에서 힘을 얻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