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1년 2월 15일 신축(辛丑)일 운세



쥐띠

주위 사람에게 관심을 보여라. 72년생 평소 친하지 않던 동료에게 친절을 보이면 좋은 일이 일어난다. 60년생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켜라. 함부로 행동하면 적으로 돌변할 수 있다. 모든일에 감사하며 성의를 갖고 일하라. 행복은 평범한 곳에 있다.



소띠

청결해라.바이러스 감염주의. 73년생 남의 떡이 더 커 보이는 법이나 먹을 수 있는 것은 내 떡이다. 자신의 분수대로 행동하라. 61년생 뜻밖의 기회가 생기니 꼭 잡아라. 기회는 두 번오지 않는다. 감기에 걸리면 몸살까지 와서 낫기 힘들다.예방에 주의.



호랑이띠

지나치게 남의 눈을 의식하지 마라. 주체의식이 필요한 날. 74년생 어깨를 펴라. 자신감 있는 모습이 성공의 지름길. 62년생 시작이 반이다. 미루었던 일들을 시작하며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라. 50년생 자기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삶의 여유를 찾아 볼 때.



토끼띠

사심을 버리지 않으면 망하리라. 75년생 베짱이가 아닌 개미가 되어라. 그렇게 놀기만 하면 후회가 막심해진다. 63년생 바쁘게 살아온 그대, 이제 적절한 휴식이 필요하다. 51년생 여행을 가게 된다면 음식을 주의하라. 갑작스런 변화로 인해 배탈이 날 수도 있다.



용띠

행동은 없고 말뿐인 사람은 고립되기 마련이다. 76년생 운전 조심하라. 자동차 사고가 날 우려가 있다. 64년생 할일은 많고 이득은 없다. 그러나 꾸준히 노력하면 후에 득이 되어 돌아온다. 52년생 신중하라. 문서상의 실수를 할 수 있다. 40년생 투자의 이익이 있다.



뱀띠

이익을 탐하는 자기 당신을 찾아오리니 주의하라. 최씨는 주의요망. 77년생 과거를 돌아보며 반성하라. 작은 실수로 인해 일이 잘못될 수 있다. 65년생 쾌청하게 대청소하며 자신의 마음속에 있는 묵은 것들도 털어내라. 53년생 남자는 하늘. 아내의 대접을 받는다.



말띠

78년생 윗사람에게 공손하고 친구, 동료에게 선행을 베풀며 조신하게 행동하라. 66년생 꾸준히 한 우물만 파면 작은 결실을 맺게 된다. 54년생 비록 처음은 작게 시작하지만 마지막은 대성공이 예상된다. 42년생 두 마리의 토끼가 나타나 갈등하게 된다. 동쪽이 길.



양띠

78년생 자신만의 이익을 생각하지 마라. 주위 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당하게 된다. 67년생 어려운 일을 마침과 동시에 또다른 일이 기다린다. 피할 수 없으니 즐겁게 받아 들여라. 55년생 큰 것을 위해서 작은 것을 버려야 할 때이다.과감하게 결정하라.



원숭이띠

80년생 이성 친구를 만나게 된다. 상대방의 뜻을 따라 가라. 68년생 인간성이 좋다고 주위에서 칭찬이 자자하다. 좋은 일이 생겨 얼굴의 웃음꽃이 만발. 56년생 근검, 절약하라. 오늘 투기성의 관련된 투자는 금물. 44년생과음, 과식하지 말라. 부동산, 매매는 힘들다.



닭띠

어려운 때일수록 침착하라. 69년생 지금은 현상유지가 최선이다. 자신의 위치에 만족하며 건강에 신경 써라. 57년생 불행 끝, 행복시작. 그러나 이성으로 인한 금전 손해가 있으니 주의하라. 45년생 주색을 조심하지 않으면 금전손해와 가정불화까지 생길 수 있다.



개띠

기회는 한 번뿐이니 꼭 잡으라. 70년생 한번의 실수로 다 된밥에 재를 뿌리는 격이니 조심하라. 58년생 재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금전 거래를 주의하라. 46년생 어두운 터널을 지나는 것과 같다. 매사에 조심하며 대인관계에 신중을 기하라.



돼지띠

인내는 쓰나 열매는 달다. 71년생 그동안의 쓰라린 시련을 이기고 달콤한 열매를 수확하는 행복한 날. 59년생 하는 일마다 룰루랄라. 하지만 이런 때일수록 어려운때를 생각하라. 47년생 기나긴 가뭄 끝에 단비. 회사에선 승진. 가정에는 행복이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