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1년 2월 18일 갑진(甲辰)일 운세



쥐띠

두드려 보고 건너야 할 다리에서 점프를 하는 충동적인 행동은 금물. 72년생 절친한 친구라도 아끼는 물건은 빌려주지 말라. 분실할 우려가 높다. 60년생 한번 결심한 일은 어떤 장애가 있어도 끈질기게 추진하라. 48년생 일에 대한 아이디어가 샘솟는 날.



소띠

기도와 명상으로 정신적 건강을 증진 시켜라. 73년생 유명 상표가 붙은 물건에 대한 지출을 삼가라. 허영보다는 실속. 61년생 누군가로부터 꾀병을 앓는다는 비난을 받더라도 오늘 하루는 푹 쉬어라. 49년생 자신의 건강에 대해 많은 걱정하지 말고 병원에서 검진.



호랑이띠

웃음은 건강을 증진시키고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돈독히 한다. 74년생 충동 구매는 금물. 한두번 사용하고 버리게 된다. 62년생 현재의 직업과 다른 직업을 생각하지 말라. 다른 직업도 힘들기는 마찬가지. 50년생 가족들과 함께 하며 자녀의 이야기를 경청하라.



토끼띠

상사의 협조를 받아 행운을 잡고 실력을 발휘하니 대길. 75년생 화려한 직종의 종사자는 푸른색으로 인해 명예가 온다. 65년생 위에서 당기고 밑에서끌어 주니 승부 하면 승리하라. 51년생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은 대어를낚는 날. 행운있다.



용띠

남과 합의가 안되는 결정을 혼자 내리나 결국 잘한 일이 된다. 76년생 친구 모임을 과감히 떨쳐 버리고 할 일을 하라. 64년생 가족의 고통을 생각지 않고 이기적인 생각만 하는 구나. 52년생 꽃과 인연이 깊으며, 그것으로 기쁨이 생길것이다.



뱀띠

집에서 쉬어야 할 때이다. 77년생 한참을 기다리다가 바람맞는 날. 상대방에게 약속을 철저히 다짐받아라. 65년생 주위 사람과 조금 토닥거리는 날이나 저녁때에 화해하게 된다. 53년생 다른 사업에 손대려는 생각은 자중하라. 좀더 계산하고 따져보라.



말띠

기분 전환과 하던 일의 전환을 모색할 필요가 있다. 78년생 의상을 청색으로 바꾸어라. 문밖으로의 화려한 외출을 권유한다. 66년생 주색으로 돈이 상실될 수 있다. 퇴근후 곧바로 집으로 가라. 54년생 짜증 투성이다. 무료한 하루다. 퇴근길에 좀 걸어라. 술은 NO.



양띠

조용한 가운데 자신을 뒤돌아보는 하루다. 계획을 조금 축소시켜라. 79년생 잘난척하다 친구들에게 왕따 당한다. 공을 친구에게 넘겨라. 67년생 인간성을 인정 받는다. 약간의 재물이 있다. 애인으로부터 연락 있음. 55년생새로운 사람을 받아들여 다시 시작한다.



원숭이띠

애인에게 처음에는 욕을 먹으나 시간이 지나면 해소되어 전화위복. 80년생 친구와 저녁까지는 사이가 좋으나 밤까지 있으면 안 좋다. 68년생 영업실적이 안 좋다고 징계를 당할 수 있다. 와신상담. 56년생 감사로서 조사를 하게 된다. 비리를 밝혀내어 승진운 있다.



닭띠

모든 정열과 정성으로 사업을 하면 전화위복이 된다. 81년생 친구와 여행 중에 물건을 잃어버려 기분을 망치니 조심하라. 69년생 새로운 사업으로 인한 재물의 손해를 보니 호랑이 꼬리를 잡고 있다는 마음으로 신중하면 성공하리라. 57년생 어려움이 해소되는 시기.



개띠

어려울 때일수록 적극적으로 나아가라. 70년생 사랑은 서로 양보하는 것이다. 사소한 일로 다투게 되면 오랫동안 냉전 상태가 되므로 주의하라. 58년생 회사에서 진퇴 양란의 어려움에 처하나 뜻밖의 구원자를 만난다. 46년생 과감히 투자하고 나아가라.



돼지띠

방심하면 뜻밖의 일을 당하게 된다. 71년생 외출시에 문단속을 소흘히 하면 도둑이 들 수 있다. 58년생 경영인은 어려운 계약에만 매달려 시간을 보내지 말고 다른 곳으로도 눈을 돌려라. 작은 일이라도 달성 할 수 있는 일부터 차근히 해나가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