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1년 2월 8일 갑오(甲午)일 운세



쥐띠

애정운이 그런데로 좋아 연인이 생긴다. 하지만 돈 쓸 각오 해야할 듯. 60년생 만사형통의 금전운, 모든 일이 술술 풀려 룰루랄라∼. 48년생 종로에서 뺨 맞고 마포에서 눈 흘기는 꼴. 일에 몰두하느라 가정에 소홀. 가족들의 원망을 듣게된다.



소띠

내 생각이 비록 옳다는 확신 있어도 한걸음 물러나 생각하라. 73년생 버스는 이미 지나갔다. 미련 버려라. 61년생 시험 합격을 위해서는 공부가 더 필요. 49년생 새로운 사업은 서두르지 말고 때를 기다려라. 소송은 이긴다.그러나 결과는 진 것만 못하다.



호랑이띠

간사한 자가 곁에 있다. 그 인연을 끊어야 귀인이 다가온다. 74년생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격. 62년생 최악의 와중에 이(李)씨성의 사람이 도움을 준다. 50년생 관청에 드나들 일이 생긴다. 경찰과 다투지말라. 왜냐하면 지니까.



토끼띠

내가 가진 것에 만족하라. 애정을 갖고 이웃을 대하라. 75년생 부모님의 말씀을 잘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63년생 결국 남는 것은 지식뿐.휩쓸리지 말고 공부하라. 51년생 동료와 다툴 듯. 사소한 일로 우정을 깨는 우는 범하지 말 것. 39년생 배우자에게 꽃다발을.



용띠

멋진 하루. 미혼자의 경우 나에게도 애인이-. 게다가 뜻밖의 돈까지. 잔머리 굴리거나 욕심부리지 말라. 64년생 대인관계 말조심. 여자는 남자를 이해하라. 52년생 계획했던 일 하나씩 실현. 40년생 재물 문제로 다툼 소지. 술자리에서 풀어라.



뱀띠

과거를 후회하거나 미래를 걱정하지 말라. 중요한건 현재. 77년생 오지랖이 너무 넓다.묵묵히 자기 일만 하라. 구설수 조심. 65년생 자동차 조심. 53년생 친한 친구라고 해서 말을 함부로하다간 큰 코 다친다. 41년생 모든 것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말띠

화려했던 과거는 잊어라. 언제까지 꿈만 꾸고 있을텐가. 78년생 멋진 옷을 입고 외출할운수. 그러나 외출하면 뭔가를 잃어버린다. 66년생 잘못을 인정하고 깨끗이 사과하라. 자존심은 버려라. 54년생 부부 양보하라. 42년생 골 썩이던 부동산 문제 해결.



양띠

평범한 하루. 79년생 능력의 대부분을 썩히고 있다. 영업 분야가 제격. 67년생 돈 쓸 곳 많고 지갑은 얇아만 간다. 냉정해야 한다. 55년생 너무 자신만만. 돌다리도 두드려보는 조심성이 필요하다. 43년생 모처럼 긴장을 풀고 편안히 보내보자.



원숭이띠

80년생 몸은 일터에, 그러나 마음은 콩밭에. 68년생 멋진 성과를올려 상사에게 칭찬을 듣는다. 집안에는 행복이 넘친다. 56년생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조급해 하지말라. 44년생 모든 것이 저기압.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 보는 것이 좋겠다.



닭띠

유비무환. 의심나는 부분은 미리미리 막아라. 81년생 친구와 군것질을 하며 수다를 떠는 즐거움 만끽. 69년생 돈이 쏟아진다. 57년생 마음이 불안하고 구설수 있으니 조심. 조용한 음악을 들어보자. 45년생 소화불량에 걸릴수있으니 마음을 편안히.



개띠

여자는 남자를 이해하라. 여자와 같다면 남자가 아니다. 70년생 영업에 관한 일은 하기만 하면 성공. 58년생 남을 의식하지 말라. 중요한 것은 당신의 결정이다. 46년생 주저하지 말라. 시간을 끌 이유가 없다. 용기를 갖고과감하게 추진하라.



돼지띠

시험에 경쟁자가 많다고 좌절하지 말라. 2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는 손해가 아니다. 71년생 사업에 있어 행운의 여신은 당신 편. 과감히 나아가라.59년생 손해처럼 보이나 실속 있으니 걱정 말라. 47년생 새로운 일 겁내지말라. 지성이면 감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