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1년 2월 9일 을미(乙未)일 운세



쥐띠

초조한 이유는 욕심때문. 지금 당신이 원하는 것은 마음을 비워야 얻을 수 있다. 72년생 쓸데없는 곳에 돈을 낭비하고 있다. 특히 충동구매 조심. 60년생 여성 공연한 고집으로 왕따 당할 수. 남성은 배우자 외의 다른 사람에게 한 눈 팔지 말라. 괜한 시비에 말려 망신 당할 듯.



소띠

푼돈에 눈이 멀어 진짜 해야할 일을 잊고 있다. 73년생 자기계발에 눈돌릴 것. 부모님등 어른에게 안부 전화하라. 좋은 일이 있다. 61년생 울적한 마음. 업무능률도 떨어진다. 운동 부족이니 가벼운 레저스포츠로 기분 전환하라.아랫 사람에게는 칭찬을 듬뿍.



호랑이띠

사소한 것에 목숨 걸면 무조건 손해. 74년생 등산 또는 공사 현장을 지날 때 낙석주의. 높은 곳도 피하라. 부상하기 쉬운 날이다. 62년생 찌그러진 달을 보며 한숨 쉬는 격. 그러나 오늘만 날이 아니다. 기회는 또 온다. 50년생 과속 조심. 모르는 사이에 무인 카메라 찰칵.



토끼띠

자신을 알고 분수에 맞게 생활하면 만사 OK. 75년생 설마가 사람 잡는다. 매일 하는 일이라도 오늘만은 신경 곤두세우고 조심스럽게. 무심코 찍은 도장때문에 문제가 생길 듯. 63년생 계약은 내용을 충분히 검토하라. 매매가 이뤄진다. 금전적 고통 해결될 듯. 변화는 금물.



용띠

당신이 이룬것은 혼자만의 성과가 아니다. 열매를 나눠라. 76년생 여러가지 유혹이 많다. 한가지라도 이겨내지 못하면 당혹스런 일 벌어진다. 64년생 뜻하지 않은 지출. 여성은 다리 타박이나 골절에 주의. 52년생 나이가 몸을 말해준다. 몸이 보내는 갖가지 적신호를 무시하지 말 것.



뱀띠

앞으로 갈수록 첩첩산중. 강박관념에 의해 전진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잠시 물러서면 길이 보인다. 77년생 일에 파묻히는 것이 가장 가치 있는 일임을 명심할 것. 65년생 당신 주변에 결코 믿지 못할 친구가 있다. 거짓을 일삼으면 하늘에서 벼락이. 53년생 때를 기다려라.



말띠

유산이 상속될 수도 있다. 사업가, 능력있는 직원으로 인해 계약 성사. 결국 최대의 자산은 인력임을 명심할 것. 78년생 한 우물 파면 결국 이룬다. 66년생 양은 한마리, 늑대는 여러마리. 재물과 이성에 대한 욕심은 금물. 54년생 일을 도와줄 멋진 파트너 만날 듯.



양띠

괜찮은 하루. 횡재는 없지만 짭짤한 성과가 기다리고 있다. 79년생 과로로 컨디션 나쁘다. 67년생 적을 눈 앞에 두고 분열하는 모습. 화합하지 않으면 성공은없다. 55년생 유비가 관우와 장비를 만나는 격. 환상적인 팀웍으로 커다란 열매. 단, 여자로 인해 재물상의 손해 우려.



원숭이띠

현재에 만족하며 최선을 다하라. 80년생 좋은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그러나 방심하면 뜻하지 않은 상황 발생하니 대인 관계에 신경쓰도록. 56년생 운전조심. 신호 위반으로 경찰 아저씨 만날 확률 아주 높다.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듯. 건강에 좀더 관심을.



닭띠

사업이든 애정이든 삼각관계는 피하라. 신뢰와 재물을 모두 잃는다. 69년생 피로 누적. 일도 좋지만 건강도 생각해야. 57년생 두마리 토끼를 쫓고 있다. 한 가지 일이라도 적극적으로. 뜻밖의 경쟁자 나타나지만 차분히 대처하면 오히려 좋은 결과가 생길 듯.



개띠

경쟁자가 많다고 포기하지 말라. 당신의 실력도 만만치 않다. 과감히 정면대결. 행운은 당신 편. 70년생 다른 사람에게도 기회를 주면 뜻하지 않은 좋은 결과 나온다. 58년생 보다 큰 목적 달성 위해 적과의 동침이 필요한 때. 단, 아군끼리 다투는 일은 절대 피하라.



돼지띠

주관을 앞세우되 주변의 충고에도 귀 기울여라. 독불장군식 행동은 불필요한 적을 양산시킨다. 71년생 학업에 커다란 성과. 그러나 과도한 음주는 조심해야 할 듯. 59년생 이성과 갈등이 생긴다. 그러나 주변의 협조에 의해 해결. 47년생여성, 자녀로 인해 입가의 미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