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1년 1월 13일 무진(戊辰)일 운세



쥐띠

아끼는 사람에게 인정받을 수 있으나 금전 실수가 있을 수 있다. 정확하게 계산하도록. 72년생 은행 일에 정신 차려야 실수없다. 친한 사람과 동행하면 신경 덜 쓰인다. 60년생 달빛에 글을 읽으니 모양새 좋으나 힘이 든다. 48년생 친구와 화해하는 시점에서 새 사귐이 시작된다.



소띠

내가 깔아 놓은 방석에 남이 앉을 수 있으니 결과를 잘 챙겨야 한다. 73년생 작은 일에 기쁨을 느끼고 큰 일이 시작된다. 차분하면 성공. 61년생 다툰 사람과 빨리 만나면 오해 커질 수 있다. 잠시 기다리도록. 49년생 생각하지 않은 돈이 회수된다. 건강 상태 양호.



호랑이띠

남쪽 가까운 곳에 깊은 사랑의 인연을 맺는다. 소비가 많을 수 있다. 74년생 서두르지만 않으면 성과 만점이니 매사 성공할 수 있다. 62년생 마음에 두던 사람에게 내 마음이 전달된다. 건강은 자세히 챙겨야 한다. 50년생 금전이 나갈 수 있으나 재투자의 의미가 있다. 아까워 말도록.



토끼띠

밤길을 헤매다가 광명을 얻으니 남쪽에 승리 있다. 75년생 마음 잡고 열심히 하려면 놀자고 전화 온다. 참아라. 63년생 오랫동안 골치 앓던 일이 해결의 기미를 보인다. 좀더 매진하라. 특히 부동산 방면 길. 51년생 새로운 투자를 과감히 하라. 해봐야 알 것 아닌가.



용띠

나그네가 산길에 등불을 얻은 격이다. 76년생 드디어 내게도 볕드는 날이 오도다. 64년생 어른을 모시고 회식에 참여하라. 마음이 든든하다. 52년생 떨어진 집값이 오를 징조이니 기쁨이 가득하다. 40년생 팔다리가 쑤시니 나이는 못 속인다. 몸을 따뜻이 하라.



뱀띠

혼자만 돈을 벌어 안정은 되나 시기를 주의하라. 77년생 당신을 알아주는 날이 올 줄을 나는 알고 있었다. 65년생 상대의 진면목은 시간이 지난 후에 드러나는 법이다. 53년생 중년의 나이는 중후함이 중요하다. 모든 일에 너그럽고 태연하게 대처하라.



말띠

수험생은 시험 합격, 운동선수는 팀의 영웅, 사업가는 사업 확장. 78년생 그 동안 속박했던 굴레에서 벗어나 마음껏 즐김. 환희를 맛봄. 66년생 주변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자기의 뜻을 이루어 영웅이 됨. 54년생 승진운 있고, 사업을 확장할 운이 있다. 화가는 화랑 전시.



양띠

어떤 일을 하던지 지금쯤 한 번은 마무리를 짓고 앞으로 가야 된다. 79년생 성실하다고 주위에서 칭찬이 자자함. 의상은 검정색이 좋다. 67년생 타 회사에서 스카웃 제의가 들어와 결정을 내릴 길목에 선다. 55년생 모범적인 한국의 아버지, 어머니. 한 그루의 가족 나무를 심는 날.



원숭이띠

하는 일 마다 꼬인다. 동료가 배신하여 일이 어려워진다. ㄴ 성 조심. 싱글은 애인을 만나나 기쁨도 잠시. 삼각 관계가 드러나 헤어질 결심. 68년생 자기 주장을 내세우지 마라. 상황이 불리하다. 복지부동이 길함. 56년생 부하 직원들이 아부가 심하여 진정한 일꾼을 선별하는데 어렵다.



닭띠

어두운 터널에 들어서고 있으니 무리하지 말고 현실 안주가 필요하다. 싱글은 애인과 냉전 상태에서 깨질 수 있는 심각한 상황이니 신중하여라. 69년생 어두운 밤에 등불을 든 인도자가 나타나 불행 끝 행복 시작이다. 57년생 부부 이별 수가 있다. 장래를 생각하고 신중하게 결정하라. 45년생 해외출장을 간다.



개띠

사랑하는 사이라 해도 서로 배려하지 않으면 부딪침이 많다. 미혼자는 삼각 관계에서 한 사람이 떠나 행복한 연인 사이가 되거나, 기존의 연인과 갈등있어도 헤어질 수 없는 운명적인 관계이니 걱정하지 말라. 58년생 회사를 퇴직하려 하는데 한번 더 생각함이 좋을 듯하다.



돼지띠

절친한 관계의 사람이라도 돈 문제가 생기면 우정이 깨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 애정 관계에서는 양다리를 걸치고 있는데 한 사람은 정리하는 것이 좋다. 59년생 돈 문제로 소송에 걸릴 수 있으니 금전 관계를 주의하라. 47년생 사업의 방향이 잘못되어 손해를 보고 있으니 처음부터 재고 해 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