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1년 1월 19일 갑술(甲戌)일 운세



쥐띠

욕심을 부리다가 마무리 단계에서 원점으로 돌아갈 수 있다. 72년생 가랑비에 옷이 젖는 식으로 사랑이 성숙된다. 음식 조심. 60년생 남이 운전하는 차는 동승하지 않기를. 몸조심해야 금전운도 양호하다.



소띠

남의 떡이 커보일수도 있지만 현재의 자신에 만족해야 발전한다. 73년생 정신적으로 성숙해야 만사형통. 감정만 자제하면 애정 안정. 61년생 먼 거리보다는 가까운 곳에서 해결책을 찾아라. 주위에 은인이 있다.



호랑이띠

옛날에 묻어 놓았던 광석을 캐어왔으니 세공할 일만 남았다. 금전운 상승. 74년생 작은 일이라고 시시하게 생각하면 안된다. 의외의 성공운이 있다. 62년생 자식에게 희망을 발견하고 기뻐한다. 휴식도 필요하다. 50년생 자질구레한 일이 많지만 참고 해결하면 공덕이 된다.



토끼띠

평범한 일상에 짜증이 나는 시기. 서로가 마음 풀고 환담하라. 75년생 기분 좋은 깜작쇼를 연출하여 권태로운 상대에게 기쁨을 주라. 63년생 아내가 더 잘버는 집안일수록 서로에 대한 배려가 필요하다. 51년생 사업의 유망성에 있어 좀더 내실을 기하도록 하라.



용띠

교육계에 종사하는 사람에겐 기쁨과 행운이 따르는 날이다. 76년생 멀리 여행가서 여가를 즐기니 인생이 황홀하다. 64년생 해외 출장 건이 생기니 성과도 많고 대접도 잘 받는다. 52년생 부동산 업계에 새로운 투자 조건이 생기고 이익도 크다.



뱀띠

굳은 마음으로 한 길을 가니 드디어 세상이 인정해 준다. 77년생 가슴 졸이던 일이 정면돌파로 해결되니 기쁨이 가득하다. 65년생 아는 사람이 내게 도움을 청하니 기꺼이 도와주면 행운이 온다. 53년생 배를 차갑게 하면 탈이 나고 감기로 고생하니 요주의.



말띠

용이 여의주를 물기 직전 깊이 잠수하는 형상. 내색하지 말고 준비. 78년생 근면 성실하다고 주위에서 칭찬이 자자하다. 2등에서 만족할 것. 66년생 밖에서 인정받는 것은 집안에서 아내의 내조 덕분. 아내에게 잘 하라. 54년생 평소계획했던 일을 실행에 옮길 기회가 온다. 망설이면 손해.



양띠

오전에 약간 어려움이 있으나 오후가 되면 잘 풀린다. 미혼자는 아침에 집에서 부모님에게 꾸중. 저녁에 부모님의 깊은 사랑확인. 67년생 양손에 떡을 들고 잠시 고민. 단 1원이라도 이익 되는 쪽을 선택. 55년생 피할 수 없는 승부의 순간에봉착하니 정면 돌파하면 승리함.



원숭이띠

음식 먹다가 체할 우려 있고, 그동안 소흘히 했던 건강을 체크할 것. 80년생 돼지고기먹다가 배탈 날 수 있다. 삼겹살에 소주도 마시지 마라. 68년생길을 걷다가 갑자기 머리가 어지럽다. 체력이 많이 약해졌다. 56년생 매일 동네 공원에서 달리기를 하라. 적당한 운동이 필요.



닭띠

이사하는 사람은 반드시 등기부 등본이나 근저당 설정 유무를 확인하라. 학생은 유학가는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아 고민이 많다. 69년생 업무 방향을 새로이 바꾸려 하지만 어렵다. 57년생 이사가는 문제로 고민이 많다. 45년생 이성문제로 구설에 오르고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



개띠

모처럼 즐거운 여행이 사소한 일로 짜증나는 여행이 되니 주의하라. 82년생 외출을 삼가는 것이 좋다. 지갑을 도난 당하기 쉽다. 70년생 금전적인 문제로 법적인 문제로 비화되기 쉬우니 조심하라. 58년생 환자는 병이 완쾌되어 퇴원을 한다. 46년생 동업자와의 사업을 정리하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라.



돼지띠

가까운 사람일수록 업무적인 일이나 금전문제는 신중해야 한다. 71년생 이혼 소송을 하려 하는데 한번 더 신중히 생각하라. 59년생 사업이 갑자기 침체되고 어려워지니 정신 안정이 필요하다. 47년생 사업 문제로 동업자와 다툼이 있고 잘못하면 결별하게 되니 말 한마디라도 신중하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