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1년 1월 21일 병자(丙子)일 운세



쥐띠

작은 정성이 먼 훗날까지 영향을 미친다. 꼼꼼한 처리가 상책. 72년생 집안에서 정을 베풀면 만사가 순조롭다. 위장 장애에 주의. 60년생 잘 챙겨보지 않으면 계약에서 손해가 크다. 처음부터 살피도록. 친구 덕분에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여행지에서 인연을 만남.



소띠

결과보다는 과정을 소중하게 생각하라. 의인이 도와준다. 73년생 동료나 애인이 마음을 털어놓으면 받아 줘야 일이 해결된다. 61년생 부부 사이에서 무조건 양보해야 일이 커지지 않는다. 금전운 상승.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을 널리 선전해야 도와주는 인연을 만난다.



호랑이띠

집안의 우울한 일을 뒤로 하고 새 출발하라. 도움의 손길 있다. 74년생 지금의 배우자 또는 연인 외에 한눈 팔지 말 것. 62년생 하던 일을 정리하고 다시 출발해야 한다. 건강도 신경 써야 한다. 50년생 거느리는 사람이 나를 인정한다. 권위를 내세우면 손해.



토끼띠

여린 마음때문에 손해볼 수 있으니 마음을 단단히 먹어라. 75년생 의기 충천하여 자신의 고집대로 밀고 나가는 때이니 자제하라. 63년생 신호 위반으로 경찰에 적발되기 쉬운 날, 각별히 주의. 51년생 한번쯤은 부드러운 눈으로 자신의 뒤를 돌아 보아야 할 때.



용띠

상하가 기쁜 마음으로 협조하니 세상이 편안하다. 76년생 부모에게 나는 아직 아이이니 한번쯤 애교도 부려 보아라. 64년생 스스로 상사의 부름에 응하여 나아가니 일이 술술 풀린다. 52년생 아이들을 위하여 시간을 내야 할 일이 생긴다.



뱀띠

만루 홈런을 치려다 스트라이크 아웃되는 격이니 욕심부리지 말라. 싱글의 경우 처음 제안한 사람을 사절하고 두번째 사람과 이루어져 행운이 온다. 65년생 종교와 관련된 사람을 만나게 된다. 53년생 조상의 묘지를 돌보아야 할 일이 생기니 경건하게 있어라.



말띠

자녀 교육비 마련으로 마음고생. 운전시 교통 법규 위반으로 벌금. 78년생 일 자리를 구하나 실패. 부모님께 의존. 66년생 교통 법규 위반으로 딱지. 깔끔한 매너로 경찰 상대해야 결말이 좋다. 54년생 정보화 시대에 나 혼자 낙오된 느낌. 늦지 않았다. 필요한 것을 배워라.



양띠

긴 터널을 막 빠져 나온 기분. 그동안 노력한 결실을 맺을 수 있다. 79년생 너무 어렵고 힘든 과정이었다. 이제는 하나씩 풀릴 수 있다. 67년생 결혼한 사람은 아기가 생기고 아기가 있는 사람은 잔치 준비. 55년생 복지부동하는 사람은 자기의 뜻을 펼칠 수 있다.



원숭이띠

하는 일이 잘 안된다고 너무 매달리지 마라. 건강에 빨간 불. 80년생 친구에게 밥사주고 왕따 당할 수 있다.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 68년생 공중 도덕을 지키려고 줄 서 있는데 나 혼자만 바보된 느낌. 56년생 하고있는 일에 신경을 너무 많이 써 머리가 아프다.



닭띠

여행지에서 식중독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 81년생 친구와 즐거운 여행을 간다. 음식물 섭취시 주의하라. 69년생 영업자는 영업실적이 침체. 뭔가 활력소가 필요하다. 57년생 불화에 시달리던 가정에 화목이 깃들고 사업도 잘 된다. 새로운 동업자가 생긴다.



개띠

회사일도 동료간에 화합하여야 성과가 좋으니 서로 다투지 마라. 학생은 미팅에 나가면 폭탄 제거반 되니 공부나 열심하라. 70년생 주식, 증권, 투자 삼가라. 뜻하지 않은 악재로 큰 손해본다. 58년생 근육이나 관절을 조심하라. 병원에 입원한다. 회사에서 다툴 위험 있다.



돼지띠

사업도 침체되어 건강도 악화되니 매사 조심하고 건강 주의하라. 71년생 동업자중에 떠나는 사람이 있다. 59년생 새로운 계약이 중도에 난관을 만나 지체된다. 47년생 금전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아 어려워지고 혈압이나 심장에 이상이 있으니 건강에 각별히 주의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