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1년 1월 25일 경진(庚辰)일 운세



쥐띠

새로운 도전보다는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의 마무리에 신경 써야 유리하다. 72년생 얼마전 시작한 일이 흥미롭다. 일이 잘되면 애정운도 따른다. 60년생 내가 결정내리면 주위 사람이 호응한다. 위장 장애 주의. 내 능력을 발휘할 시기가왔다. 좋은 음식을 즐긴다.



소띠

돌아가는 길이 빠를 수도 있다. 천천히 진행해야 성공. 73년생 동료와 다툴 수 있다. 잠시 마음정리가 필요하다. 운전 주의. 61년생 하는 일마다 잘 풀린다. 서두르지 말고 차분히. 이미 이루어 놓은 일이라고 안심해선 안될 듯. 먼 거리 여행은 자제하는 것이 좋겠다.



호랑이띠

계획하던 일이 수정될 수 있다. 행운이라 생각하고 시행하도록. 74년생 무조건 시키는데로 하기보다는 내 주장도 필요하다. 애정운 상승. 62년생 마음이 불편하니 몸도 불편하다. 가벼운 산책이나 여행으로 해결하도록. 50년생 직접 참여해야 돈 해결이 쉽다. 호흡기 질환 주의.



토끼띠

재능도 없는 자가 잘난체하며 나섰다가 파멸에 이른다. 75년생 상대방의 세치 혀에 놀아나는 격이니 신중히 판단하여 교제하라. 63년생 군침은 돌지만 내가 맡기에는 벅찬 일. 다른 동료에게 양보하라. 51년생 남에게 적선을하거나 도와주면 오늘 당장 보답이 돌아온다.



용띠

스스로의 행동에 격조가 있으니 반드시 대인에게 존경 받는다. 76년생 온화함으로 상대를감복시키니 모임의 회장으로 뽑힐 수. 64년생 얼마 안되는 용돈으로 애인의 작은 선물을 사니 감격스럽다. 52년생 적당한 술한잔에 기분도 좋으니 살맛 나는 인생.



뱀띠

소인배가 장난을 친다. 어느새 당신도 사정권. 각별히 경계하라. 77년생 말 한마디에 이성을 잃고 급기야 폭력이 동원될 수. 무조건 참지 않으면 횡액. 65년생 지금 가고 있는 방향이 제대로 된 것인지 삼세번 다시 생각하라. 53년생 화재주의.



말띠

어떤 일이든 처음 시작은 어려운 법. 열정과 단합이 필요. 결과가 좋다. 78년생 모임에서 주동적인 역할과 팀에서 승리의 견인차 역할을 함. 66년생 사람을 가려 만나지 마라. 뭐든 모아라. 54년생 너무 앞만 보고 달려 왔다. 가정에서 진정한 행복을 찾아라.



양띠

일을 크게 벌이지 마라.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첫술에 배부르랴. 79년생 자신의 약점을 보완하는 자세가 필요. 단점이 장점으로 승화. 67년생 농사짓는 마음으로 보험이나 적금을 들 필요가 있다. 55년생 강자와 약자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 강자를 선택하여야 이익이 있다.



원숭이띠

처음에는 의견 차이로 혼란스러우나 단결하면 의외로 대박. 80년생 친구간에 뒤에서 욕하는 사람이 있으니 가려서 사귀어라. 68년생 개인의 이익보다는 조직을 위해 마음을 하나로 모을 때이다. 56년생 사업 계획서를 3∼4번 이상 확인해야할 필요 있다.



닭띠

모든 일 너무 서두르면 주변의 원망을 사서 고립될 수.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을 벌이면 큰 후회 할 수 있다. 57년생 자신의 능력에 맞춰서 사업을 추진해야. 급하게 하면 안된다. 69년생 일방적인 공세가 혼인을 성사시킨다. 81년생 능력 미달이므로 포기하는 것이 좋겠다.



개띠

자신이 바라는 일이 늦게나마 이뤄지며 업신여기던 사람들도 모두 승복한다. 작은 규모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58년생 매매관계 길게 끌다가 결국 성립되며 북쪽으로의 여행이 매우 좋다. 70년생 바라는 일, 완벽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는 이룰 수 있음.싱글은 이성간 사이가 좋아진다.



돼지띠

좋은 자리의 큰 이득을 남에게 양보해야 하고 순종하는 마음으로 움직여야 좋다. 남에게 모든 공을 돌리고 앞서지 말아야 한다. 59년생 이성 문제로 많은 지출. 그러나 좋은 일이니 아끼지 말라. 71년생 혼자 처리하려 들면 매우 불편해진다. 여성은 불평하지 말고 자신의 본분을 다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