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1년 2월 17일 계묘(癸卯)일 운세



쥐띠

운명은 개척하는 것. 생각에 따라 운명도 바뀐다. 72년생 내용과 봉투가뒤바뀐 두통의 편지를 보내는 격. 매사 확인을 잘하라. 60년생 버스나 전철에서 내릴 곳을 잊고 지나치는 것은 적신호다. 자녀를 대하는 태도가 지나치게 권위적이어서 많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소띠

살아있다는 것 자체가 행복한 하루. 73년생 선택해야할일 많이 생긴다.중요치 않을 일이라도 잘못 선택하면 나중에 후회한다. 일없이 시간만 소비하는 것은 이제 그만. 61년생 옳다고 생각한 일은 과감히 밀고 나가라. 친구들을 잘 챙겨라. 도움을 요청할 일이 생긴다.



호랑이띠

우유부단하게 시간만 보내지 말라. 실행하지 않으면 결과도 없다. 74년생감정이 격한 상태에서 운전하지 말라. 사고를 부른다. 방심도 금물. 62년생 무리하게 활동하지 말고 여유분의 에너지를 비축하라. 50년생 사랑과 관심으로 동료들을 대하라.



토끼띠

당신의 고집때문에 고생문이 훤하다. 75년생 한순간의 쾌락에 몸을 던질 것인가? 쾌락은 짧고 가야할 길은 길다. 63년생 좀 더 유연한 사고를 하라. 경직된 통나무와 같다. 51년생 헛수고만 하는 듯. 실패에서 배우는 것이 더 많다. 주위사람들에게 다정히 대하라.



용띠

나서지 말고 뒤로 물러선채 실력을 쌓아라. 당분간 세상일을 뒷전에 두라.76년생 새로운 기쁨이 생긴다. 꽤 오래갈 듯. 64년생 승진에 도움이 되는 일. 주저말고 자진하여 맡아라. 52년생 돈에 유혹되지 말라. 돈보다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을 잡아라. 마음은 청춘이다.



뱀띠

급한 성질을 콘트롤 해줄 누군가가 필요하다. 충고를 들어라. 77년생 허전한 내게 친구가 기쁨을 준다. 고마워하라. 65년생 대인관계에서 말조심하라. 잘못된 말 한마디는 독이다. 53년생 태산같은 일더미. 파이팅하는 마음으로 처리하라. 아내에게 말 못할 고민 있는 듯.



말띠

일터에서 뜻하지 않는 일이 발생, 능력을 불신 받게 된다. 싱글은 저녁에 멋진 파트너 만나 식사를 하게 될 듯. 66년생 만나는 사람마다 나의 적. 움직이지 말고 자리를 지키는 것이 유리하다. 54년생 골치 아픈 일이 풀려 오랜만에 술 한잔. 인생이 즐겁다.



양띠

꼼꼼하게 일을 처리하고 차분히 실력을 길러라. 79년생 감정이 폭발하여일을 어렵게 만들 우려. 일찍 귀가하라. 67년생 능력을 인정 받고, 약간의 재물도 들어온다. 단, 방탕할 우려가 있으니 자제하라. 55년생 집안에 들어오는 것은 모두 모아두라. 나중에 꼭 필요하다.



원숭이띠

변강쇠가 옹녀를 만난격. 사업가는 새로운 거래처가 생긴다. 80년생 좋은 친구가 생긴다. 68년생 귀인이 나를 찾아와 좋은 제안을 하나 공손하게 거절하라. 지금은 때가 아닌 듯하다. 56년생 승승장구 천하무적. 안되던 일도 저절로 풀린다. 신은 당신의 편.



닭띠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는 마음으로 신중히 처리해야 실수를 하지 않는다. 81년생 사소한 일로 연인과 다툴 수 있다. 69년생 이사를 하려고 하지만 걸림돌이 많아서 힘들다. 57년생 매매나 금전 거래를 할 때 좋은 조건이라고 경솔하게 계약하면 큰 손해를 본다.



개띠

자기의 업무를 남에게 떠넘기지 말라. 입지가 점점 좁아진다. 학생은 학교공부가 되지 않을 땐 연인과 데이트로 충천하라. 70년생 회사의 일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다. 그러나 최선을 다하는 모습만으로도 성공이다. 58년생 오라는 곳은 없어도 갈 곳은 많다.



돼지띠

수입은 줄고 지출이 많은 날이다. 꼼꼼히 따져서 지출을 해야 한다. 71년생 출장 업무시 중개인의 실수로 다 된 밥에 재를 뿌릴 수 있으니 신중하라. 59년생 돈 쓸 일은 많고 지갑은 얇아진다. 금전관리를 냉정히 하라. 실패를 두려워말고 끝까지 밀어붙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