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0년 9월 6일 기미(己未)일 운세




쥐띠

자기를 이기는 사람이 가장 강한 사람이다. 참고 견뎌야 한다. 72년생 꿈을 갖자. 목표를 확실하게 할 때이다. 계획하고 무조건 실천하라. 60년생 음주운전 금물. 설마하고 한잔한 뒤의 운전은 비참한 결과를 낳는다. 컴퓨터 공부를 바로 시작하라. 늦추면 평생 후회한다.



소띠

지나친 겉치레 행사나 인사치레는 많은 손실을 가져온다. 73년생 자가용으로 출퇴근한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라. 집에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다. 61년생 매일매일이 좋은 날이다. 진정 산다는 것에 감사한 마음을 가져보라. 자신의 일을 부하직원에게 시키지 말고 수고스러워도 직접 해야 한다.



호랑이띠

좋았던 과거를 자꾸 회상하지 마라. 현실을 직시하고 정진하라. 74년생 부모님의 상황을 이해하라. 이제는 자신이 부모님을 돌봐야 할 때. 62년생 비정상적인 이성교제는 큰 후회와 후유증을 남긴다. 50년생 자녀들과 충분한 대화를 해보자. 그들도 부모와 대화의 시간을 갖길 바라고 있다.



토끼띠

진주를 돼지에게 맡기면 먹혀버리니 대상을 골라서 주어라. 75년생 스스로를 낮추지마라. 좀더 기다리면 좋은 상태가 된다. 63년생 선물은 마음으로 하여 작게 하라. 이권이 개입되면 탈 난다. 51년생 공금을 축낼 위험이 있으니 정도를 잊어서는 안된다.



용띠

사업을 확장하지 말고 새로운 일에 손대지 말라. 그리하면 길하다. 76년생 설계에 문제가 있으니 기초를 튼튼히 하지 않으면 무너진다. 64년생 이사는 당분간 생각지 말라. 지금 살고 있는 집이 차라리 낫다. 52년생 부동산 거래로 재물이 생기나 중간에 말이 많아 고생이다.



뱀띠

쓸데없는 가지를 과감히 처내야 할때. 성의로써 임할 것. 77년생 좋지 않은 친구는 훗날의 재앙이 된다. 그의 말투를 주시하라. 65년생 감언이설에 속아서 스스로의 비밀을 드러낼 우려 있다. 53년생 부부의 불화가 심하다. 내쪽이 너무 강해서이니 자중하시라.



말띠

상대할 적들이 많다. 실력과 건강이 승패를 좌우한다. 싱글의 경우 삼각관계가 아슬아슬. 정신적 건강으로 무장, 승패를 좌우한다. 66년생 사회생활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자식 커 가는 재미로 이겨낸다. 54년생 때를 놓치지 말라. 곳곳에 내사람을 만들어 둘 좋은 기회이다.



양띠

너무 눈치만 보는 예스맨은 안된다. 적극적 사고방식이 출세길이다. 79년생 마음의 양식이 절대적으로 필요할 때. 유흥은 이제 그만. 남씨성을 조심하라. 67년생 그동안 닦아 온 숨은 실력을 마음껏 펼쳐 보일 기회가 왔다. 55년생 대인관계의 매너가 좋아 사람들이 따른다.



원숭이띠

안정된 생활속에서 나태해질 위험이 있다. 일시적인 현상이니 곧 정상 괘도에 오른다. 80년생 자기 잘난 맛에 도취되어 즉흥적 기분으로 낭비가 우려됨. 68년생 깔끔한 인사성에 윗분 눈에 들게 됨. 부부금슬 비아그라 필요 없음. 56년생 부동산 업자는 좋은 매매건이 나온다.



닭띠

업무적으로 만나는 사람이라도 오해를 일으킬 행동은 하지 마라. 81년생 가까운 친구라도 말을 가려서 하지 않으면 싸우니 주의. 69년생 영업자는 중개인의 실수로일을 망치니 ㅇ,ㅎ 성을 조심하라. 57년생 사업에서 돈이 쏟아지나 이성을주의하지 않으면 가정이 위험. 집안에 슬픈 일이 생길 듯.



개띠

서로 신뢰하는 마음이 있어야 어려운 일을 척척해 나간다. 싱글은 연인과 즐거운 데이트가 재물 분실로 깨질 수 있으니 주의. 70년생 회사에서 동료들과 불신으로 인하여 업무 진행이 어려우니 주의. 58년생 조상분묘이장하는 일로 말다툼이 있으니 주의. 아랫사람에게 너그러운 마음을 가져라.



돼지띠

가장 편안한 휴식처는 가정이다. 가정이 화평해야 만사가 잘 된다. 71년생 금전 거래. 주식,증권 투자는 금물이니 하지마라. 59년생 가정불화에다 건강악화되니 마음을 평안히 하라. 어두운 터널을 지니고 아우토반 질주다. 의심받을 행동으로 부부싸움을 조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