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1년 1월 10일 을축(乙丑)일 운세



쥐띠

먼 길을 떠나 행운이 찾아 들어오니 마음이 가볍다. 72년생 기분을 전환하기 위해 외출하면 의외의 소득이 있다. 60년생 자녀에게 기쁨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이 생기니 실행해 보도록. 서운함을 털어 버리고 나면 새로운 기쁨이 따라온다.



소띠

친구 따라 강남갔다가 허망함을 맛볼 수 있으니 소신 있게 행동하라. 연애를 한다면 지금 만나는 사람에게 최선을 다해야 성공한다. 기웃거리지 말도록. 61년생 먼곳에서 소식이 오니 하루해가 짧다. 금전 거래 조심. 이웃에게 정성스러우니 눈빛이 아름답다. 건강 양호하다.



호랑이띠

적극적인 행동이 대인관계에 도움을 준다. 내가 나서면 일이 해결. 74년생 도와 주면 배로보답을 받으니 헛 투자는 하지 않는다. 62년생 마음을 가라앉히면 금전 고민이 해결된다. 50년생 밖으로 나가야 해결된다. 집에서해결하려고 하지말라.



토끼띠

시대를 따라 변화하지 못하고 옛것만을 고집하다간 망한다. 75년생 주색에 빠져 몸을 망치고 있다. 대오 각성하지 않으면 흉하다. 63년생 상사의 충고를 재빨리 받아들이면 새로운 세상이 열린다. 51년생 먼 곳의 기다리던 소식이 기쁨을 안고 날아드는 때이다.



용띠

무엇인가 불안에 싸여 주위를 돌아보나 해답이 안 나온다. 76년생 여럿이 모이나 서로가 마음이 들떠서 별로 기쁨이 없는 모습. 64년생 마음에 둔 상대에게는 용기가 없어 엉뚱한 사람에게 베푼다. 52년생 자본의 부족이 한스러우나 한 단계 아래를 택해야만 할 때이다.



뱀띠

늪에 빠졌다. 움직일수록 깊이 힘들어지니 가만히 있어라. 77년생 집에서 어머니가 고등어를 구워 놓고 기다리시니 집에나 가자. 65년생 회사를 옮길까 말까 큰 고민중이다. 일반적으로 가만 있는 게 좋다. 53년생 아랫사람과 뜻을 합치면 위기 극복 가능하다.



말띠

망신당하고 재물과 관련 소송이 야기되어 손해가 우려된다. 78년생 일마다 실수 투성이다. 위축되고 자신감을 상실한다. 극기 수련이 필요. 66년생 재물상 소송으로 법률사무소를 여러 곳 돌아디니겠다. 54년생 사업자는 물품 납품한 것이 클레임 걸릴 수 있다. 검수 필요.



양띠

과거의 일이 마무리되지 않아 앞으로 나아가는데 약간의 차질이 생긴다. 79년생 의리파, 정의파로 인정받고 친구들과 모임을 주선한다. 67년생 해결되지 않았던 부동산 문제가 법적인 절차를 밟는다. 55년생 나날이 발전한다. 하지만 겸손하라. 시기하는 자가 많다.



원숭이띠

고통의 날들이 연속되지만 희망찬 미래를 위한 고통이다. 수험생은 놀고 싶은 유혹이 괴롭다. 참아야 하느니라. 68년생 승진이 되어 외부로발령이 나겠다. 지금은 잠시 떠날 때이다. 56년생 어려운 시련이 닥친다. 겁내지 말고 떳떳이 맞서라. 기회다.



닭띠

사랑도 중요하지만 공부도 중요하다. 서로 양보하여 병행할 수 있도록 하라. 81년생 사랑과 학업 사이에서 갈등하고 있다. 시간을 두고 깊이 생각하라. 69년생 먼 곳으로 발령날 듯. 업무 능력과 자기 발전의 좋은 기회다. 57년생 부인의 내조로 금전적 이익이 생긴다.



개띠

사람을 겉모습이나 물질적인 것으로만 판단하지 말고 먼 장래를 생각하라. 두 사람의 이성 사이에서 고민하기 쉬운 연애운. 사람됨을 보아라. 70년생부부 불화가 심해 섣부른 판단의 우려가 있다. 넓은 마음으로. 58년생 어렵지만 모든 것을 정리하고 새 출발.



돼지띠

회사와 가정 모두 편안하다. 하지만 치아나 뼈에 이상이 있으니 주의하라. 71년생 부모와 동거하는 경우 분가하게 된다. 59년생 금전 거래에서많은 이익. 치통이 악화되어 치과에 가야 한다. 재혼하려는 여성은 상대가 연하라 어려움이 많지만 성사되어 새 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