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1년 2월 27일 계축(癸丑)일 운세



쥐띠

사람들과 약속을 했다면 명심하여 꼭 지켜라. 싱글은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 좋은 인연으로 발전한다. 60년생 새 사업 시작한 경우 사람을 잘 채용해야 성공한다. 재주있는 사람보다 성실한 사람을 구하라. 뜻밖의 술대접이나 재물이 생기나 큰 욕심 내지 말라.



소띠

모든 일 순조롭게 잘 풀리지만 방심하지는 말라. 73년생 만남이 좋기는 하나 오늘은 내가 돈을 쓰며 사람 만나는 날이다. 61년생 소송시 손해가 예상된다.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라. 골치 썩이던 부동산이 해결된다. 작은 일이라도 정성을 들여야 이룰 수 있다.



호랑이띠

대인관계나 가정에 신경써야 할 때이다. 가화만사성이다. 미혼일 경우 결혼할 배우자를 가까이 지내는 사람중에서 발견할 수 있다. 62년생 몰래 숨겨 둔 애인이 있다면 정리하라. 멀잖아 커다란 고통이 예상된다. 50년생 아이들과 허물 없이 이야기를 나눌 시간을 가져라.



토끼띠

남편이 자기 혼자서만 여행가니 아내가 야속해 한다. 75년생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스트레스를 몽땅 풀어버릴 수 있게 신나게 놀아라. 63년생 취미를 즐기는 것은 좋으나 가족도 생각해라. 51년생 잔치에 갈 일이 생긴다. 자녀들의 고민에 귀 기울여라.



용띠

어른이 나를 위해 선물을 준비했으니 고맙게 받으라. 미혼자는 선보러 가는 날. 결혼도 가능할 것이다. 64년생 후배가 일거리를 가져오니 잘 처리해 주면 길하다. 52년생 새 옷을 얻어 입는다. 아내가 당신을 상전 모시듯이 대접하여 준다.



뱀띠

현명한 자가 나타나 나를 이끌어 주니 마음이 행복하다. 77년생 장원급제의 기쁨이 있으니 공부하는 자 대길하다. 65년생 임신의 기쁨이 있다. 크게 될 자식이다. 53년생 산과 강을 마주하면 고민이 저절로 풀리는 날. 마음을 차분히 하라. 단, 신씨성 조심.



말띠

성실하게 생활하나 주위의 편견 때문에 괴롭다. 오해를 풀도록. 78년생 정직한 일과 비양심적인 이익 사이에서 갈등. 66년생 노약자를 잘 돌봐주면 덕을 입는다. 출근길 뭔가 문제 생길 소지 있다. 54년생 성실히 일해 온 직장에서 문제 발생. 소송에 휘말릴 기미가 보인다.



양띠

꾸준한 노력의 결과를 얻게 되는 시기. 싱글은 호사다마. 소개팅을 나가 상대가 맘에드나 그쪽이 날 싫어한다. 67년생 월급이 오르고 계약이 성사된다. 물고기가 물을 만나는 격. 55년생 잘못된 사항을 점검하고 반성하라. 변하지 않는 마음 필요.



원숭이띠

애정운이 아주 좋게 들어왔다. 돐, 회갑, 승진 등의 잔치에 초대 받겠다. 싱글은 모처럼 그와 즐거운 시간. 하지만 주머니 사정이 따라 주지 않는다. 68년생 부부는 서화담과 황진이요, 연인은 이몽룡과 춘향. 56년생 늦도록 아들이 없어, 간절히 바라던 사람은 오늘이 찬스.



닭띠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과 같으니 건강 관리에 신경 써라. 81년생 부모님의 건강이 염려되니 주의하라. 69년생 사업에서 시간이 지체되는 일이 있다. 속전속결해야 손해보지 않는다. 57년생 뜻하지 않은 일로 곤경에 처하니 조심하라. 김씨성 조심.



개띠

모든 상황이 저기압이니 매사에 신중하라. 싱글은 킹카 발견. 그러나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이다. 70년생 금전거래시에 실수로 많은 손해를 보니 주의하라. 58년생 또 다른 거래나 사업은 삼가고 실리 추구함이 좋을 듯하다. 가정불화가 있으니 조심하라.



돼지띠

좋은 일과 나쁜 일이 함께 일어나니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모르겠다. 71년생 지체되었던 금전 거래나 계약이 성사되겠다. 59년생 출장이나 여행시에 뜻밖에 좋은 일이 있다. 잘 되가던 사업이 갑자기 중단될 수 있으니 ㅂ, ㅅ성을 가진 사람을 조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