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1년 1월 23일 무인(戊寅)일 운세



쥐띠

가정에 충실하다 보면 바깥일도 잘된다. 72년생 탁상공론으로 끝내지 말고 실행해야 한다. 장거리 출타는 가능한 범위내에서 줄이도록. 60년생 열쇠는 당신이 쥐고 있다. 그러나 남의 얘기도 경청해야 한다. 아랫사람이 내 문제를 도와준다. 비뇨기과 질환에 신경써야 한다.



소띠

정당한 일만이 성공한다. 비공식적인 계약이나 약속 피하도록. 73년생 애정전선이 원만치 않다. 믿음을 가지고 천천히 관계개선을 모색할 것. 61년생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라. 계획한 일을 취소하지 말아야 한다. 이미 많이 진행된 상태라고 봐야 한다.



호랑이띠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차근차근 움직여야 숨통이 트인다. 74년생 시간이 걸린다고 조급해하면 안된다. 대기만성의 진리를 잊지 말도록. 62년생 자녀에게서 힘을 얻는다. 대중교통 이용이 유리하다. 50년생 하는 일에서 성과를 본다. 스포츠 관람으로 기분 전환.



토끼띠

열번 찍어 안넘어가는 나무 없다. 계속 전진하라. 미혼의 경우 두 여자가 한 남자를 놓고 다투게된다. 초지일관의 마음이 필요. 63년생 동료와 사소한 일로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라. 51년생 자동차 문제로 목소리가 커질 수 있다. 양보하는 선에서 좋게 해결하라.



용띠

유쾌한 일이 별로 없다. 식욕부진에 빠질 수 있으니 푹 자고 일어나라. 76년생 쓸데 없는 고집으로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하여 손해를 초래한다. 64년생 새사업 고전이 예상되니 몇 개월 더 기다려라. 52년생 여행중 좋지 않은 일이 예상되니 출발을 늦추는 것이 좋겠다.



뱀띠

가정 불화가 점점 깊어간다. 원인이 자신에게 있는 것은 아닌지 반성해보라. 77년생 이제는 정신 차리고 본분으로 돌아올 때이다. 모두가 걱정한다. 65년생 진행중인 사업이나 프로젝트에 실패. 그러나 다시 일어설 수 있다. 53년생 잘 아는 사람을 오히려 조심.



말띠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여 조금씩 성장, 발전하는 사람이다. 78년생 미운 오리 새끼가 겨울을 지나 백조가 되는 격. 계속 정진할 것. 66년생 상사가 어려운 일을 시키고 잔소리하는 것은 사랑의 관심이다. 54년생 밖에서 큰 이익. 가족 앞으로 분배하는 것이 유리하다.



양띠

집을 떠나거나 있는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이 있다. 떠남이 길하다. 유학 뜻을 품어온 학생은 유학운이 있으니 준비를 하라. 67년생 낮에 친구지간이나 동료간에 말다툼이 있으나 저녁에 화해한다. 55년생 집안에서는기둥이며 어려운 회사를 회생시키는 견인차 역할.



원숭이띠

모처럼 동심으로 돌아가 가족들과 시간을 가지면 길하다. 80년생 집에서 옛날 추억의 자료들을 들춰보고 즐거운 회상에 젖는다. 68년생 부부나 연인은좋은 시간을 가지나 저녁 늦은 시간은 흉하다. 56년생 아침에 지갑을 놓고 나가서 애먹으나 생각지 못한 돈이 생긴다.



닭띠

자신의 위치가 불안하다. 남의 일에 감놔라 배놔라 할 처지가 못된다. 69년생 귀에 거슬리는 말을 잘 들어야 좋은 일을 만난다. 57년생 결정을 확실히 내려서 움직여야 금전에 손해가 없다. 주위 사람의 조언을 잘 들어야 흉함을 면하게 된다.



개띠

어떤 일을 하든지 이득이 없고 나아가고 물러남이 결정되지 못하므로 속이 탄다. 싱글은 이성 문제로 괴로움을 면하기 어렵다. 70년생 두가지의 직업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58년생 여행을 절대 삼가야한다. 잘못된 투자로 인해 답답한 상황을 맞는다.



돼지띠

모든 일에 겸손한 자세로 임하면 신임을 얻을 수 있다. 71년생 처신을 잘하여 모든 사람에게 칭찬 들을 수 있다. 59년생 인내심으로 어떠한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 일단 이 위기를 넘기면 탄탄대로다. 이성 문제만 주의하면모든 일이 좋아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