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1년 1월 15일 경오(庚午)일 운세



쥐띠

작은 실수라도 성공의 발판으로 삼을 수 있어야 한다. 사업 시작하면 귀인이 생긴다. 72년생 가정일 보다는 직장에 충실하라. 마음 분산시키지 않으면 큰 결실 얻을수 있다. 60년생 남쪽에서 서운한 소식이 와도 당황하지 말라. 잠시 후면 기쁨으로 바뀔 수 있다. 몸을 다스리면 생각도 정리가 된다. 동승자가 있으면 차 접촉 사고 있을 수 있다.



소띠

움직여야 돈이 생긴다. 작은 일부터 차근차근히 해야 한다. 73년생 금전운이 상승하니 과다한 지출만 줄이면 쌓일 수 있다. 61년생 마음에 근심이 있으니 기분 전환이 상책. 남의 다툼에 끼어들어 상처받을 수 있으니 잠시 침묵할 것. 조용하면 상승운.



호랑이띠

저쪽 강가에서 손을 흔들지만 배가 없어 갈 수 없다. 조금 기다리도록. 74년생 상대편을 너무 살피다가 내 꾀에 내가 넘어갈 수 있다. 애인 달래 줘야 한다. 62년생 가정은 평안하나 직장 일이 원만하지 못하다. 서둘러서 귀가해야 한다. 50년생 기다렸던 사람에게 연락이 온다. 음식 조심하면 컨디션 최상.



토끼띠

내부 갈등이 증폭돼 급기야 모든 것이 무너지려 한다. 75년생 믿음이 독실한 자만이 구원을 얻으리니 상대를 헤아려 주라. 63년생 모처럼의 여행길에 차가 멈춰서니 짜증이 난다. 검사 철저히. 51년생 역적 모의를 홀로 사절할 때. 막내아들이 건강 안좋다.



용띠

자폐증 증세가 조금 있으니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웃자. 76년생 스스로 전화 걸어 주말을 함께 하자고 사람들을 모아 보라. 64년생 일이 잘 안풀린다고 방안에만 있지 말고 복잡한 거리를 걸어다녀라. 52년생 학문에 관계되는 이는 세상을 잊고 집필에 몰두하는 모습이다.



뱀띠

무턱대고 일을 벌이기만 하니 이득은 없고 손해만 되리라. 77년생 상대가 변덕이 많아 짜증난다. 말을 바꾸지 말고 성실하라. 65년생 제 손에 쥔 떡은 보지도 않고 남의 떡만 부러워하고 있다. 53년생 이사하지 말라. 5개월후에 생각하라. 옮기면 손해보게 된다.



말띠

짝을 만나는 날이다. 캠퍼스 커플, 결혼, 동업자 등 내 사람을 만난다. 78년생 유머와 재치, 깨끗한 매너로 이성에게 인기가 절정이다. 66년생 미혼자는 혼인이 이루어지고, 자식이 없는 사람은 자식이 생긴다. 54년생 뜻을 모아 새 사업을 시작하나 기초가 불안정. 불신이 생김.



양띠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는다. 상대방과의 대화 예절이 필요. 79년생 즐거운 일이 발생. 친구와 술을 마신다. 취중 행동 조심. 67년생 5월은 가정의 달. 반복된 일에서 탈출, 자식과 대공원에 소풍. 55년생 문화 사업 종사자는 독특한 이미지로 자기 세계를 연출할 수 있다.



원숭이띠

몸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많이 약해졌다. 종합 검사를 받을 것. 80년생쉬지않고 일을 추진하여 몸과 마음이 약해졌다. 휴식이 필요. 68년생 직장을 구하려던 실직자는 한 줄기 희망찬 소식이 들려 온다. 56년생 고혈압, 당뇨병 조심. 음식을 가려먹을 것. 매일 산책을 하라.



닭띠

시간과 기회는 기다리지 않는다. 지나가면 붙잡을 수 없으니 기회 포착을 잘하라. 81년생 헤어지게 되는 사람이 있고 만나게 되는 사람도 있다. 69년생 안개 속을 벗어나 햇살이 반짝이니 지체됐던 일이 일시에 해결된다. 57년생 결단을 내려야 할 시기다. 그렇지 않으면 어두운 밤을 걷는 양상이다.



개띠

잘 된다고 무리하게 욕심을 내면 크게 손해보니 잘 될 때일수록 냉정하라. 노총각,노처녀는 결혼이 미뤄지는 일이 생기게 된다. 82년생 관절이나 뼈에 이상이 있으니 병원 가보라. 58년생 새로운 일로 고생 끝 행복 시작이다. 과도한 욕심으로 스스로 무덤을 파게 되니 냉정히 생각해 판단하라.



돼지띠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면 마지막엔 성공하니 걱정 말라. 취업준비생의 경우 공부를 더 해야 할지 회사를 다녀야 할지 고민이 많다. 59년생 외국에서의 사업이 잘된다. 환자는 완쾌돼 퇴원을 하게 되고, 사업가는 죽었던 나무가 다시 살아나는 것과 같이 힘차게 일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