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1년 1월 17일 임신(壬申)일 운세



쥐띠

자승자박. 후회하기 보다는 문제점을 찾아라. 해결된다. 공돈이 들어올수. 72년생 평소에 마시던 음료, 술 조심하라. 건강 유지하면 애정운도 상승. 60년생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 기계는 위험하다. 처가식구에게 도움을 받을 운세. 작은근심을 키우지 말고 털어놓도록.



소띠

밤새도록 울고나서 누가 죽었냐고 묻는 격. 주제를 잘 잡아야 성공할 수있다. 73년생 두뇌 회전이 상승운이니, 아이디어를 기대한다. 절약하면 건강하다. 61년생 상사의 심중을 살펴야 내 자리가 편안하다. 가정은 다복. 화가 나도 참아야. 아랫사람에게 너그러운 마음 갖도록.



호랑이띠

해야할 일이 인산인해. 식사 거르지 말고 차분해야 최고의 결과가 온다. 74년생 일하는 모습이 아름답다. 금전운도 따르는 일이니 최선을 다해서. 62년생 사소한 감정 대립이 크게 될 수 있으니 공백기가 필요. 50년생 친구일로 분주. 내 가정에도 신경을 써야 기쁨이 온다.



토끼띠

임신을 한 사람은 유산에 각별히 주의하라. 부부는 싸우지 마라. 75년생 친구들과 놀고 마시고 노래하느라 외박을 할 가능성. 주의하라. 63년생 무슨 일이든지 장기적인 안목으로 해야 하는데 짧은 생각이 앞선다. 51년생 평소에 건강한 사람이라도 일단 병에 걸리면 지독히 고생한다.



용띠

오전에는 울적한 기분에 대판 싸우고 오후에는 마음 풀어 화해한다. 76년생 이제껏 받았던 괴로움을 환희로 바꾸는 역전의 찬스, 행운이 온다. 64년생 큰 일을 맡아 노심초사했으나 이제 그 성과가 보이기 시작. 52년생 박씨성의 친구를 만나 새 사업 제의를 받는다. 좋은 기회.



뱀띠

평소의 우유부단함으로는 이 중요한 시기를 넘기기 힘들다. 단호히 결정하라. 77년생 상대가 나의 진심에 마음이 흔들리고 있다. 65년생 순간적인 망설임으로 큰 잉어를 상대에게 내주는 격. 53년생 마음이 불안해 이익은 보이나 투자하지못할 듯. 과감히 행동하라.



말띠

모처럼 집안 식구가 한 자리에 모인다. 작은 파티에 웃음 꽃. 78년생 친구따라 강남간다. 하지만 좋지 않은 길로 빠질 수 있다.ㅅ,ㅈ 성 조심. 66년생 자식들의 장래를 위해 보험, 적금을 들어주면 좋겠다. 54년생 그동안 눈엣 가시 같았던 골치 아픈 일이 해결될 수 있다.



양띠

이웃사촌, 대인관계의 중요성을 뼈저리게 인식하게 되는 날. 79년생 칼같은 상황판단, 확실한 자기 관리로 인정받는다. 67년생 어려운 상황에서 평소 싫던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고 친구가 된다. 55년생 농업, 수산업, 임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뜻하지 않은 재물 손해수.



원숭이띠

집단에서 뛰어난 인물로 지목됨. 실리추구를 하며 새로운 변화 시도. 축구, 배구 등 운동 경기를 하여 결정골을 터뜨려 인기왕. 68년생 알뜰살뜰 모은돈이 목돈이 되어 중요한 일에 쓰인다. 사랑 받는다. 56년생 평소 존경하던 분이 직속 상관으로.



닭띠

보람된 일을 새롭게 시작하나 크게 하는 것은 불리. 마음이 약해져 큰 일을 도모할 수 없다. 57년생 용기를 가지고 과감하게 나아가야 한다. 69년생 여자는 두 남자사이에서 갈등을 겪을 수 있다. 69년생 남자는 금품 도난을 방지해야 한다. 81년생 도와주는 사람을 만난다.



개띠

자기의 이득을 생각하여 동료를 배반할 수 있으므로 항상 마음가짐을 좋게. 증권투자에 신중을 기해야 하고 바꾸면 매우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58년생 허영으로 인한 재물 손실 주의. 70년생 판단착오로 구설수. 극히 조심해야 한다. 82년생 여행은 삼가는 것이 좋다.



돼지띠

자신의 성실함을 모든 사람에게 인정받을 수 있다. 재능을 인정받는다. 59년생 동쪽이나 서북쪽으로의 여행이 매우 좋다. 71년생 굳은 신념과 믿음으로 초지일관 행해 나가면 성공. 처음은 윗사람에게 의심이나 오해를 사지만 저녁에는 좋은결과를 보여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