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1년 2월 12일 무술(戊戌)일 운세



쥐띠

피할 수 없는 길이라면 받아들이고 그 일을 즐겨라. 맘에 안든다고 버티면 손해. 72년생 벼르던 일 낭패하기 쉬우니 일단 후퇴. 60년생 새로운 사업구상의 적기다. 신중하게 움직이되 쇠뿔은 단김에 빼야한다. 욕심을 내지 말고 자기의 능력을 생각하고 분수에 맞게 결정하라.



소띠

잡념이 많으면 일이 성사될리 없다. 73년생 남의 일에 간섭하면 구설수. 일단은 굿이나 보고 떡이나 먹어라. 이성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세심한 배려다. 61년생 얼마전까지 골치썩이던 일이 술술 잘 풀려 신기할 정도. 찬스를 잘 살리면 대박이 예상된다. 대인의 마음으로 전진하라



호랑이띠

과거는 과거이다. 떠나가는 버스의 뒷모습을 언제까지 바라보고 있을 것인가. 다시 마음을 가다듬을 때다. 74년생 돌부리를 차면 제 발만 아프다. 화가 나도 참는게 상책. 62년생 소신껏 결정하라. 이번 일은 주변의 얘기 무시해도 좋다. 50년생 여러 사람의 힘을 합해 이룬다.



토끼띠

매우 힘든 시기. 그러나 조금만 더 참고 애써라. 빛이 보이기 시작한다. 미혼일 경우 데이트 신청하면 성사된다. 작은 선물로 상대를 감동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 63년생 어려운 일을 당하나 도움을 주는 친구 있어 마음이 놓인다. 51년생 자금융통 어려워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



용띠

좋은 사람에 의지하여 위기에서 벗어난다. 76년생 책상에 앉아 허공을 보는 격.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64년생 부동산 구입은 며칠 뒤로 미뤄라. 며칠 사이에적잖은 돈을 아낄 수 있다. 52년생 실력자에게 의뢰하여 도움을 구하라. 친,인척 집 방문시 선물을 빼먹지 말라.



뱀띠

절실히 때를 기다리던 당신에게 기쁨이 온다. 감격적인 순간. 77년생 새로운 친구와 사귀게 된다. 귀중한 사람이니 내 편을 만들어야한다. 65년생 음주와 가무가 있는날. 유쾌한 자리에 참석하게 된다. 53년생 먼 곳에서기다리던 소식 온다. 평온한 하루.



말띠

78년생 이성관계가 어렵게 진행되어 마음이 괴로울 듯. 66년생 송사에 휘말릴 듯 하니 문서 작성을 꼼꼼히 하라. 54년생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재물을 잃는다. 믿지 못할 사람이 가까이에 있다. 42년생 하는 일이 어려운 고비를 넘긴다. 앞으로는 탄탄대로.



양띠

정신통일처럼 큰 에너지는 없다. 어려운 일도 집중하면 풀린다. 학생은 공부가 살 길임을 명심하라. 67년생 만사가 귀찮다. 잠시 휴식을 취하라. 55년생 여행이나 출장길에서 좋은 일이 생긴다. 인생의 단맛을 느낀다. 43년생 큰일을 앞두고 사람 농사 지을 때다.



원숭이띠

어떤 일이든 결단을 내릴 시기.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말라. 68년생 들뜬 마음.업무에 혼란이 야기된다. 빨리 매듭을 풀지 않으면 비명지를 일 생긴다.56년생 만사 형통. 오늘은 좋은 날. 승진운 있다. 반복되는 일상으로 인해 회의를 느낄 수도 있다.



닭띠

유비무환을 잊지 말라. 편안할때 비축해둬야 나중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69년생 어려운 시기 지나고 매사가 순조롭게 진행된다. 57년생 회사에서의 일은 잘 되나 집안에는 다툼이 있어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45년생재물과 관련된 일 조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개띠

건강을 잃으면 전부 잃는 것과 같다. 70년생 보증, 담보 조심하라. 가까운 친척이라도 거절해라. 건강에 각별히 주의하라. 58년생 매사에 신중하지 않으면 재물 잃고 건강까지 잃을 수 있다. 지금은 현상유지가 최우선. 투자는 금물이다.



돼지띠

참아낼 수 있는 어려움이다. 엄살떨지 말라.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으니 희망을 갖고. 71년생 열심히 노력한 결과 어려운 일이 잘 풀려 재물이 생긴다. 59년생 그동안의 투자가 성과를 내 재물이 들어온다. 47년생 여유를 갖고 모든 일에 임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