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11년 2월 16일 임인(壬寅)일 운세



쥐띠

두드려 보고 건너야 할 다리에서 점프를 하는 충동적인 행동은 금물. 72년생 절친한 친구라도 아끼는 물건은 빌려주지 말라. 분실할 우려가 높다. 60년생 한 번 결심한 일은 어떤 장애가 있어도 끈질기게 추진하라. 48년생 일에 대한 아이디어가 샘솟는 날.



소띠

기도와 명상으로 정신적 건강을 증진시켜라. 73년생 유명 상표가 붙은 물건에 대한 지출을 삼가라. 허영보다는 실속. 61년생 누군가로부터 꾀병을 앓는다는 비난을 받더라도 오늘 하루는 푹 쉬어라. 49년생 자신의 건강에 대해 많은 걱정하지 말고 병원에서 검진.



호랑이띠

웃음은 건강을 증진시키고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돈독히 한다. 74년생 충동 구매는 금물. 한 두번 사용하고 버리게 된다. 62년생 현재의 직업과 다른 직업을 생각하지 말라. 다른 직업도 힘들기는 마찬가지. 50년생 가족들과 함께 하며 자녀의 이야기를 경청하라.



토끼띠

밤길을 헤매다가 광명을 얻으니 남쪽에 승리 있다. 75년생 마음 잡고 열심히 하려면 놀자고 전화 온다. 참아라. 63년생 오랫동안 골치 앓던 일이 해결의 기미를 보인다. 좀더 매진하라. 특히 부동산 방면 길. 51년생 새로운 투자를 과감히 하라. 해봐야 알 것 아닌가.



용띠

진퇴양난이니 나아가면 곤란하고 거절하면 주위에서 눈총을 준다. 76년생 마음이 안정 안되니 차라리 신나게 놀자. 그게 낫다. 64년생 연인과 나들이 가니 화창한 청춘일세. 기분 삼삼. 52년생 보증서지 말 것. 훗날에 반드시 후회하니 목욕재계하고 냉철해 지자.



뱀띠

누군가 길을 막고있다. 좋은 충고로 받아들여야 한다. 77년생 친구가 허전한 마음을 채워줘 기쁨을 준다. 65년생 대인관계에선 말조심하라. 잘못된 한마디가 독이 되어 돌아온다. 53년생 일이 산더미 처럼 쌓인다. 파이팅하는 마음으로 처리하라.



말띠

중간에서 차를 갈아 타지 마라. 하던 일을 끝까지 밀고 나가라. 78년생 윗사람 눈에 들게 되어 행운을 잡는다. 빨간색이 행운을 가져다준다. 66년생 군인 정신으로 죽기 살기로 일을 진행 시켜라. 고지가 눈앞이다. 54년생 당신은 갈림길에 서 있다. 북쪽이 길하다.



양띠

내 쉴 곳은 내 집뿐. 오늘은 가정의 날이다. 79년생 가슴 아픈 일이 생기겠다. 하지만 처음부터 자신과는 인연이 없었던 것. 67년생 산더미 같은 업무로부터 해방되는 날이다. 모처럼 가족과 시간을 보낼 수 있다. 55년생 인복과 재물운이 흘러 넘치는 날이로구나.



원숭이띠

잠시 쉬면서 과거를 회상하라. 재검토가 필요한 시기. 애정관계도 진단 필요. 혼자만의 사랑은 아닌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68년생 일거리가 자꾸 생긴다. 피로가 누적되는구나. 두통예방. 56년생 사면초가. 하던 일 멈추고 잠시 도시를 떠나 휴식을 취하라.



닭띠

시간은 기다리지 않으니 늦기 전에 해결하라. 69년생 계약시 시간을 끌면 손해를 보니 속전속결로 처리하라. 57년생 즐거움과 괴로움이 함께 하니 사업은 부진하나 가정에는 기쁜 일이 있다. 45년생 잘 되던 일에 어려움이 생기니 주의를 기울여 신중히 하라.



개띠

가정의 화목 없이는 일에 성공도 없다. 70년생 금전 거래에서 실수 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58년생 가정이 화평해야 만사가 이루어지니 가정에 충실하라. 46년생 열심히 일하여도 성과가 없고 건강에 이상 신호가 오니 주의하며 마음을 편안히 하라.



돼지띠

점차 침체되니 유비무환의 자세를 생각하라. 71년생 업무에 열중하여 좋은 결과가 생기나 애정 전선에 이상이 있다. 59년생 출장 업무에서 실력을 발휘하여 좋은 일이 생긴다. 47년생 실리 추구가 최선의 방법이다.